바른에듀가 창의력과 메타인지를 위한 전문 유아놀이수업 ‘라라노리’의 고양지부를 설립했다
하남--(뉴스와이어)--교육전문기관 바른에듀가 본사 지역 외 경기권 1호인 ‘고양지부’를 설립했다. 바른에듀는 고양지부를 서울뿐 아니라 경기 서부지역 확장의 초석으로 삼을 계획이다.
본사가 담당하는 경기 동부지역 이외에 처음으로 설립된 지부인 고양지부에는 유치원 교사와 특수교사 및 특기강사로 15년 이상 현장 경험이 풍부한 강가양 지부장을 영입해 역동적인 활동을 기대하고 있다.
현재 서울뿐 아니라 경기도 여러 지역의 유아교육기관에서 오감발달을 이용한 창의적인 놀이를 통한 메타인지 성장을 목적으로 만들어진 바른에듀의 ‘라라노리’를 도입해 운영 중이다. 원생들과 학부모들의 좋은 평가를 통해 재원율을 높이는데 큰 역할을 하고 있는 프로그램으로 인정받고 있다.
바른에듀는 이번 고양지부 설립이 유아교육기관 운영과 차별화된 교육적 가치를 제공하는데 큰 도움이 되도록 노력할 예정이다.
※ 바른에듀 고양지부
고양시 일산서구 주엽로123 상가B103호
바른에듀 소개
바른에듀는 ‘세상을 바꾸는 올바른 교육’을 제공하는 유아교육전문기관이다. 탁월한 리더십과 전문화된 혁신 교육 시스템을 통해 국가경쟁력 제고 및 고객 감동을 실현하고, 유아교육 현장에서의 놀이중심 교육 프로그램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며, 교육산업 발전에 기여한 점을 높이 평가받아 일간스포츠 선정 ‘2024혁신한국인& POWER KOREA大賞’을 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