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고, 포괄적인 리테일 플랫폼 출시

개인투자자가 암호화폐 자산을 매수, 매도, 거래, 보관 및 스테이킹할 수 있는 새로운 전용 리테일 플랫폼
미국 개인투자자가 비트고의 리테일 플랫폼에 가입하면 비트코인 1개를 얻을 수 있는 추첨 기회 제공

2024-12-04 16:10 출처: BitGo Inc.

팔로알토, 캘리포니아--(뉴스와이어)--2013년부터 기관들로부터 신뢰를 받아온 디지털 자산 솔루션의 선도적 인프라 공급업체인 비트고(BitGo)는 개인 고객에게 규제되고 안전한 비트고의 포괄적인 디지털 자산 거래, 스테이킹, 지갑 및 자격 있는 신탁 서비스에 대한 액세스를 제공하는 전용 리테일 플랫폼의 공식 출시를 발표했다.

이 플랫폼은 현재 모든 글로벌 투자자를 대상으로 공개됐으며, bitgo.com/welcome에서 가입할 수 있다. 자격을 갖춘 미국 거주 투자자가 비트고의 리테일 플랫폼에 가입하는 경우 비트코인 1개를 얻을 수 있는 추첨 기회가 제공된다.

비트고의 리테일 플랫폼의 주요 장점은 다음과 같다.

· 보안 및 신뢰: 비트고는 2013년부터 글로벌 디지털 자산 분야에서 가장 신뢰받는 회사 중 하나로, 기관을 위해 수십억달러의 암호화폐 자산을 보호해 왔으며 최고 수준의 보안, 투명성 및 규정 준수를 제공하고 있다. 개인 고객은 이제 비트고의 광범위한 제품과 동일한 기관 수준의 보안, 편의성 및 다양성을 경험할 수 있다.

· 포괄적인 디지털 자산 솔루션: 비트고 고객은 콜드 스토리지 및 셀프 스토리지, 거래, 스테이킹, 대출 및 지갑 서비스를 통해 안전하고 규제된 보관 서비스를 이용해 암호화폐 포트폴리오를 키우고 관리할 수 있다.

· 원활한 온보딩: 개인 고객은 몇 분 만에 새로운 비트고 계좌를 신속하게 설정하고 자금을 손쉽게 관리할 수 있다.

· 독점 경품: 미국 개인 고객에게는 가입 시 분기마다 비트코인 1개를 얻을 수 있는 추첨 기회가 제공된다.

비트고의 최고경영자 마이크 벨쉬(Mike Belshe)는 “비트고의 전용 리테일 플랫폼을 출시하고 2013년부터 글로벌 기관 시장에 제공해 온 것과 동일한 화이트글러브, 암호화폐 네이티브 솔루션을 개인 투자자에게 제공하게 됐다”면서 “개인투자자에게는 보안을 우선시하는 암호화폐 기반 플랫폼이 필요하며, 우리가 그러한 신뢰할 수 있는 파트너 역할을 하게 돼 기쁘다. 우리는 전 세계 투자자들을 위한 개인 투자, 거래, 보관 및 스테이킹 경험을 개선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BitGo.com/welcome을 방문하면 비트고의 리테일 플랫폼에 가입하고 다양한 디지털 자산 솔루션을 살펴볼 수 있다.

별도 구매는 필요하지 않다. 미국 50개 주와 컬럼비아 특별구에 합법적으로 거주하는 18세 이상의 주민을 대상으로 한다. 금지된 경우 추첨은 무효화된다. 상품은 분기 추첨별 비트코인 1개다. 비트코인의 가치는 시장 변동에 따라 달라지며, 모든 가치를 잃을 위험을 포함해 증가하거나 감소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bitgo.com/bitcoin-sweepstakes의 공식 규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

비트고 소개

비트고(BitGo)는 디지털 자산 솔루션의 선도적인 인프라 제공업체로, 규제된 콜드 스토리지를 통해 수탁, 지갑, 스테이킹, 트레이딩, 금융 및 정산 서비스를 제공한다. 2013년에 설립된 비트고는 기관 고객에게만 서비스를 제공하는 최초의 디지털 자산 회사다. 비트고는 국경이 없고 연중무휴 24시간 이용 가능한 디지털 금융 서비스 경제를 발전시키는 데 전념하고 있다. 전 세계에 여러 개의 신탁 회사를 두고 있는 비트고는 세계 최고의 브랜드, 암호화폐 거래소, 플랫폼을 포함하여 50개국에 있는 1500개 이상의 기관 고객에게 선호되는 보안 및 운영 백본이다. 비트고는 또한 가치 기준으로 전체 온체인 비트코인 거래의 약 20%를 보호하고 있으며, 가장 큰 독립 디지털 자산 신탁 업체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