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8월 5일 서울 코엑스 오디토리움에서 열린 ‘2025 미스코리아 선발대회’ 본선 무대
제69회 미스코리아 Ep.1: 미스코리아 24인 후보자, 편견에 맞서다
서울--(뉴스와이어)--올해로 69회를 맞이한 ‘2025 미스코리아 선발대회’(주최/주관 글로벌E&B)가 새로운 변화를 알리며 다시 한 번 대중의 관심을 모은다.
지난 8월 5일 서울 코엑스 오디토리움에서 뜨거운 환호 속에 성황리에 진행된 ‘2025 미스코리아 선발대회’ 본선 무대가 8월 18일(월) 오후 6시 미스코리아 공식 유튜브 채널(www.youtube.com/misskoreaofficial)을 통해 전 세계로 공개된다.
1957년 첫 개최 이후 지금까지 대한민국 최고의 미인 선발대회로 자리매김해온 미스코리아는 올해 단순히 외모의 아름다움을 넘어 지성과 인성, 체력, 창의성, 재능을 두루 갖춘 현대 여성상을 제시하며 새로운 비전을 선보였다. 이를 통해 한국 사회의 변화된 시대정신을 반영함과 동시에 글로벌 무대에서 활약할 차세대 여성 리더를 발굴하는 장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전국 지역 예선을 거쳐 선발된 24명의 본선 진출자들은 치열한 경쟁 속에서도 자신만의 매력을 발산했다. 특히 댄스 경연과 의상 퍼레이드 쇼 등 다채로운 무대를 통해 무대 장악력을 보이며, 마치 아이돌 오디션 프로그램을 방불케 하는 열정과 긴장감을 자아냈다.
이번 대회의 또 다른 하이라이트는 화려한 축하 공연이다. 전소미, 다크비(DKB), 팬텀프렌즈 등 인기 K-POP 아티스트들이 무대를 빛내며 미스코리아가 단순한 선발대회를 넘어 한류와 K-Beauty의 상징적인 장으로 확장되고 있음을 보여준다.
K-Beauty의 글로벌 확산과 더불어 한국의 문화와 아름다움이 세계 무대에서 주목받는 지금, 제69회 2025 미스코리아 선발대회는 단순한 미의 경연을 넘어 대한민국 여성의 가능성과 잠재력을 전 세계에 알리는 특별한 순간이 될 것이다.
글로벌E&B 소개
글로벌이앤비(GLOBAL E&B)는 2018년 1월 설립, 영상 콘텐츠 제작, 라이브커머스 방송 기획·제작·송출을 전문으로 하는 미디어 종합 기업이다. 연 매출 약 50억원 규모의 국내 중견기업으로, 매년 미스코리아(2025년 현재 69회)를 주최 및 주관하고 있다. 본사는 서울 마포구 월드컵북로56길 19, 2층에 위치하고 있다. 주요 사업 및 서비스로 상암동 K‑ART STUDIO 등에서 네이버쇼핑라이브, 카카오쇼핑라이브, 그립, 11번가, 신세계백화점 라이브 등 국내 주요 플랫폼 대상 1000회 이상 방송을 송출한 경험이 있으며 매니지먼트 및 미디어 커머스 등 종합 서비스 회사로 발전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