쉘 힐릭스, BMW 자동차 내건 경품 프로모션 실시

보증 App 가입 및 보증 프로그램 등록 고객 대상 BMW 자동차 증정
엔진오일 품질 보증 제도 ‘쉘 힐릭스 보증 프로그램’, 보증거리나 주행 기간 따라 최대 1천만원까지 수리비 보상 가능

2018-02-07 08:56 출처: 한국쉘석유

쉘 힐릭스가 쉘 힐릭스 보증 App 가입 및 보증 프로그램 등록 고객을 대상으로 BMW 자동차를 증정하는 BMW 경품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서울--(뉴스와이어) 2018년 02월 07일 -- 한국쉘석유(대표이사 강진원, 이하 한국쉘)의 대표 엔진오일 브랜드 쉘 힐릭스가 ‘쉘 힐릭스 보증 App’ 가입 및 ‘보증 프로그램’ 등록 고객을 대상으로 BMW 자동차를 증정하는 BMW 경품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BMW 경품 프로모션은 참여 방법별 당첨자를 선정해 BMW 자동차 등의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로 6월 30일까지 진행된다. 쉘 힐릭스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기간 내 쉘 힐릭스 보증 App에 가입하고 보증 프로그램에 등록한 고객 가운데 1명을 선정해 BMW 118d 자동차를 증정한다. 전국 브랜드샵 및 제휴점을 통해 쉘 힐릭스 정품을 구매한 후 보증 프로그램에 등록한 경우에만 이벤트 응모할 수 있다.

또한 쉘 힐릭스는 보증 프로그램 등록 없이 쉘 힐릭스 보증 App만 가입한 고객에게도 추첨을 통해 쉘 힐릭스 울트라 1박스(10명), 편의점 기프티콘(100명)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벤트 당첨자는 7월 초 한국쉘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되며 BMW의 주인공이 될 1등 당첨자는 개별적으로 고지될 예정이다.

쉘 힐릭스 보증 프로그램은 한국쉘이 마련한 엔진오일 품질 보증 제도로, 엔진 오일 선택에 대한 소비자의 부담감을 덜기 위해 만들어졌다. 이 프로그램은 쉘 힐릭스 합성유 제품(Helix Ultra/Helix HX7) 사용 후 엔진 이상 발생 시 보증 거리나 주행 기간에 따라 최대 1천만원까지 수리비를 보상한다. 프로그램 등록은 전국 힐릭스 브랜드샵 및 보증 프로그램 제휴점 그리고 쉘 힐릭스 보증 App을 통해 할 수 있다.

강진원 한국쉘 대표는 “쉘 힐릭스 보증 App 및 보증 프로그램을 처음 접하는 고객들에게 좀 더 새로운 경험을 선사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쉘 힐릭스 보증 프로그램의 차별화된 혜택을 경험할 뿐 아니라 최고의 프리미엄 자동차인 BMW의 주인공이 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얻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쉘 힐릭스는 천연가스를 순도 99.5%의 투명한 기유로 전환하는 ‘쉘 퓨어플러스 기술(Shell PurePlus Technology)’이 적용돼 극한 온도와 엔진 스트레스 상황 속에서도 엔진이 최상의 성능을 발휘할 수 있도록 돕는다. 쉘은 이와 같은 독자적인 기술력을 인정받아 2015년부터 BMW의 순정 엔진오일 공급사로 선정되었으며 BMW 모터스포츠와의 파트너십을 이어가고 있다.

또한 쉘 힐릭스는 뛰어난 제품 기술력을 바탕으로 ‘드라이브 온(Drive On)’ 캠페인을 실시하고 있다. 이 캠페인은 드라이빙에 대한 운전자의 열정이 지속적으로 유지될 수 있도록 쉘 힐릭스의 다양한 노력을 약속하는 활동이다. 이에 쉘 힐릭스는 어떠한 운전 상황 속에서도 엔진의 성능을 최상으로 발휘하도록 돕는 제품력을 기반으로 보증 프로그램, OEMs, 쉘 어드밴티지(Shell Advantage) 등의 활동을 전개하며 운전자들의 드라이빙 열정을 응원하고 있다.

쉘 힐릭스 제품은 전국 힐릭스 브랜드샵 및 보증 프로그램 제휴점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쉘 힐릭스 보증프로그램에 대한 내용은 한국쉘석유 보증 프로그램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