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가 제공합니다.
NewsWire Logo
아트라스콥코, SK에너지 협력사와 유압 텐셔너 대량 공급 계약 체결
2018년 02월 12일 08:30
아트라스콥코가 SK에너지 협력사와 유압 텐셔너 대량 공급 계약을 체결했다
아트라스콥코가 SK에너지 협력사와 유압 텐셔너 대량 공급 계약을 체결했다
고해상도 사진보기 »
산업용 공구 및 장비의 세계적인 선두기업 아트라스콥코 코리아는 SK에너지의 주요 협력 업체와 신제품 유압 텐셔너 대량 공급 계약을 맺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구매 계약은 아트라스콥코 유압 텐셔너 에어백(AIRBAC) 163대를 대량 공급하는 계약으로 SK에너지의 플랜트 유지보수 및 정기 점검을 담당하는 주요 협력사인 동일산업, 국제플랜트, UBEC를 통해 납품된다. 에어백은 2017년 출시한 신제품으로 출시 이후 단일 부품으로는 최대 규모의 계약을 체결했다.

유압 텐셔너는 플랜트 유지보수에 사용되는 핵심적인 제품으로 볼트의 장력을 유압으로 당김으로써 조임력을 지속적으로 유지하게 만드는 역할을 한다. 아트라스콥코의 신형 유압 텐셔너 에어백은 정확한 체결과 빠른 텐셔닝으로 기존 제품 대비 최대 3배 이상 빠른 작업 속도를 자랑한다.

SK에너지 협력업체인 국제플랜트는 아트라스콥코의 전폭적인 기술 지원과 전문 대리점의 신속한 대응이 대량 납품 계약을 성공시키는데 주효했다며 특히 신제품을 자주 만나 볼 수 없는 B2B 제품의 특성상 지난해 아트라스콥코가 자체적으로 개최했던 VIP 초청 신기술 전시회 등이 영업에 많은 도움이 되었다고 밝혔다.

아트라스콥코 산업용공구 사업부문 박진우 사장은 “혁신적인 기술과 사용자 친화적인 디자인을 기본으로 동종 업계 대비 차별화된 마케팅이 더해져 좋은 결과를 이뤄냈다고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제품을 직접 보고 체험하여 구매 결정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다양한 마케팅을 펼쳐 나가겠다”고 말했다.

아트라스콥코 개요

아트라스콥코는 1873년 스웨덴 스톡홀롬에 설립되어 143년 역사와 글로벌 네트워크를 가진 혁신적인 압축기, 산업용 공구, 광산 건설 분야의 세계적인 선두기업이다. 아트라스콥코는 생산성, 에너지 효율성, 안전 및 인체공학에 초점을 맞춘 다양한 제품 및 서비스를 제공한다. 현재 183여개국에서 비즈니스를 운영하고 있으며 전 세계적으로 약 4만3000명의 임직원이 근무하고 있다. 아트라스콥코는 2014 뉴스위크 그린 랭킹(Newsweek Green Rankings) 7위에 올랐으며 세계적 기업윤리연구소인 에티스피어 인스티튜트(Ethisphere Institute)에 의해 가장 윤리적인 기업 중 하나로 선정된 바 있다. ‘지속 가능한 생산성(Sustainable Productivity) 향상’을 제1의 가치로 삼고 있는 아트라스콥코는 2015년 글로벌 지속가능경영 100대 기업(Global 100)으로 선정됐다.
보도자료 출처: 아트라스콥코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안내 »
newswire lgog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