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가 제공합니다.
NewsWire Logo
KNN, 더욱 화려해진 2018 컬러레이스 개최… 올해도 색다르게 달린다
2018년 05월 30일 13:08
2018 컬러레이스! 즐거움이 달린다 6월 23일 렛츠런파크 부산경남에서 개최
2018 컬러레이스! 즐거움이 달린다 6월 23일 렛츠런파크 부산경남에서 개최
고해상도 사진보기 »
부산경남대표방송 KNN(대표 김병근)이 주최하고 한국마사회 렛츠런파크 부산경남(본부장 정형석)이 진행하는 ‘2018 컬러레이스! 즐거움이 달린다’가 6월 23일 렛츠런파크 부산경남에서 색다르게 펼쳐진다.
 
컬러레이스는 참가자들이 흰색 티셔츠를 입고 뛰다가 각 지점마다 다양하게 준비된 컬러 파우더를 맞으며 이어가는 러닝 페스티벌로 부산경남의 유일한 컬러런 행사로 각광을 받았다.

올해 오프닝 공연에서는 최고의 실력파 댄스팀 플라이위드미가 참가자들의 도전을 응원한다. 특히 도착 지점인 일루미아 빛 광장에서 환상적인 피날레를 극대화시킬 예정이다.

또한 새롭게 마련된 그린존을 비롯하여 블루와 레드, 옐로우존에서는 컬러파우더 세례뿐 아니라 화려한 퍼포먼스가 준비되어 있다. 집결지 무대 이벤트가 강화되어 이색드레스 코드 찾기 등 쉴 틈 없는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다양한 포토존, 푸드트럭도 레이스 참가자들을 맞는다.

레이스 종료 후에는 애프터파티로 EDM Party가 열린다. DJ 소다, 킬라그램, DJ 라라, 시스터즈가 참가자들의 레이스를 축하하는 열광의 무대를 펼친다. EDM Party는 초여름 밤의 열기를 더하며 색, 빛, 열정이 어우러지는 축제의 대미를 장식할 전망이다.

2018 컬러레이스는 선착순 5000명으로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참가대상은 19세 이상에 한하며 개인 혹은 단체 신청도 가능하다.

한편 행사 당일에는 참가자들의 편의를 위해 셔틀버스를 운행한다. 자세한 사항은 2018 컬러레이스 홈페이지, 페이스북 혹은 운영사무국으로 문의하면 된다.

KNN 개요

부산경남대표방송 KNN은 재미있고 유익한 생활정보에서부터 삶의 질을 높여주는 건강정보까지 시사, 교양, 경제, 사회 문제에 이르는 다양하고 완성도 높은 프로그램으로 지역 시청자들의 수준 높은 정보 욕구를 채워주고 있다.
보도자료 출처: KNN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안내 »
newswire lgog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