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가 제공합니다.
NewsWire Logo
소상공인방송, ‘여행! 장(場)만할까?’ 시즌2 15일 첫 방송
2018년 06월 08일 07:00
여행! 장(場)만할까? 촬영 현장
여행! 장(場)만할까? 촬영 현장
고해상도 사진보기 »
전통시장 나들이와 지역 여행을 접목시킨 소상공인방송의 대표 프로그램 ‘여행! 장(場)만할까?’가 15일 통영 편으로 시즌2 방송을 시작한다.

국내 유일의 소상공인·전통시장 분야 전문 방송채널로서 지역 경제 활성화와 전통시장의 부흥을 도모하는 소상공인방송은 다양한 자체 제작 프로그램을 선보이고 있다.

노련한 방송 진행이 돋보이는 개그맨 조문식과 김주철, 트로트가수 임보름의 진행으로 지역별 테마 여행을 소개하는 ‘여행! 장(場)만할까?’는 다른 여행 프로그램과는 달리 전통시장을 중심으로 한 여행을 선보여 차별화를 꾀했다.

이번 시즌에서는 ‘조문식이 만난 사람’, ‘김주철의 Why?’, ‘#임스타그램’ 등 새로운 코너를 도입하는 한편, 지역 시민 및 소상공인들의 참여를 대폭 강화해 한 차원 업그레이드 된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여행! 장(場)만할까?’ 시즌2의 첫 회차인 통영에서는 통영 명물로 알려진 톱 할아버지 강갑중 씨와 통영 지역 상인들의 넉살 좋은 말솜씨에 촬영 내내 웃음이 끊이지 않았다는 후문이다.

‘소통’이라는 테마를 필두로 통영의 역사와 아름다운 자연, 개성 만점 전통시장, 맛깔 나는 음식, 새롭게 떠오르고 있는 명소 등 통영에 대한 다채로운 여행 정보를 소개하는 ‘여행! 장(場)만할까?’ 시즌2는 6월 15일 낮 12시, 밤 9시 40분 소상공인방송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소상공인방송은 KT올레tv 255번, SK Btv 271번, LG유플러스tv 175번에서 시청할 수 있으며, 각 지역 케이블 채널번호는 소상공인방송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소상공인방송정보원 개요

소상공인방송정보원은 소상공인 전통시장을 대변하고 공존과 상생을 위한 사회적 공익 실현을 위해 설립되었다. 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한 콘텐츠 제작 및 방송뿐만 아니라 다양한 사업을 기획하여 소상공인을 돕고 있다.
보도자료 출처: 소상공인방송정보원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안내 »
newswire lgog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