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이주공사, 미국투자이민 특별 세미나 9일 코엑스서 개최

세미나 참석 계약자 4가지 이벤트 증정 눈길

2018-06-07 15:29 출처: 국제이주개발공사

국제이주공사 미국투자이민 특별 세미나 개최

서울--(뉴스와이어) 2018년 06월 07일 -- 30년 전통의 이민컨설팅 전문기업 국제이주공사가 9일(토)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서울 삼성 코엑스 3층 301호에서 미국투자이민 특별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특히 이번 세미나는 당일 계약자들을 위한 4가지 특별 이벤트가 풍성하게 펼쳐질 예정이다.

국제이주공사 측은 세미나 현장 계약자들에게 출국 시 면세점 상품권(200만원 상당), 변호사비 무료, 미국 세무사 상담, 금융 VIP 환율 우대 서비스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세미나 참석자 전원에겐 다과 ‘커피와 베이커리’가 제공된다.

국제이주공사는 원금상환과 고용창출이 매우 용이한 2개의 미국투자이민 프로젝트를 소개한다. 미국 캘리포니아주 샌디에고 외곽 출라 비스타시 에스카야(Escaya) 주택개발 프로젝트와 뉴욕 리저널센터 엑스텔사의 3번째 프로젝트인 131층 센트럴파크 타워(Central Park Tower) 건설 프로젝트가 그것이다.

미국투자이민(EB-5)은 미국 영주권을 취득하기 위한 가장 빠른 방법으로, 보통 리저널 센터를 통한 최소 50만불 금액을 요구하는 대신 신청자의 나이나 학력, 경력 등을 전혀 따지지 않는 것이 특징이다. 미국투자이민자들의 대부분은 주로 자녀를 미국의 좋은 교육환경에서 교육시키고자 하는 학부모들이다.

뉴욕 리저널센터 엑스텔사는 1차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해 현재 원금을 상환하고 있고 고용도 충분히 창출해 투자이민자들의 미국 정착도 성공적으로 이뤄지고 있다. 엑스텔사의 1차 프로젝트의 성공으로 3차 프로젝트에 대한 기대도 높아지고 있다.

엑스텔사의 3차 프로젝트인 센트럴파크 타워(Central Park Tower)는 현재 131층 중 97층을 공사 중이며 지금까지 고용 창출된 인원만 1만1278명으로 고용창출 조건 해지에 필요한 일자리 수를 충분히 확보한 장점을 가지고 있다. 맨해튼의 플라자구역 중심가에 131층, 1550피트 높이로 우뚝 솟을 센트럴 파크 타워는 세계에서 가장 높은 주거용 빌딩이 될 전망이다. 투자금은 전체 프로젝트 비용에서 9%로 이미 7% 투자자를 모집했다.

미국 캘리포니아 샌디에고 인근 에스카야(Escaya) 주택개발 프로젝트의 경우 최대 장점은 은행대출이 없어 1순위 채권을 갖게 되며 또한 비율이 21% 로 매우 적다는 점이다. 250명 모집에 이미 210명을 모집 마감이 임박한 상태다. 상환절차 시 시작일을 기점으로 만기일을 정해 모든 사람들이 순번 없이 한꺼번에 상환받아 후순위의 사람들에게 매우 유리하다.

두 프로젝트의 장점은 개발사가 모두 상장기업이어서 관련 재무제표를 쉽게 확인할 수 있고 공통점은 모두 I-924 Exemplar 승인이 완료됐기 때문에 I-526 이민국 승인도 타 프로젝트보다 빠를 것으로 예상된다는 점이다.

미국투자이민을 가게 되면 자녀들이 모두 미국 영주권자가 되기 때문에 공립고등학교까지 무상 교육을 받을 수 있다. 대학 진학 시 주립대·사립대의 경우 미국 영주권자로서 외국인보다 1/3~1/4까지 학비가 줄어드는 데다 각종 장학금과 같은 재정지원까지 받을 경우 더 많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대학원 진학 시 의대, 약대, 치대 입학이 수월하고 대학 졸업 후엔 현지인과 동등한 취업 기회와 대우를 받을 수 있다.

미국투자이민 법안이 9월 30일까지 한시적으로 개정이 유예됐지만 이후엔 현재 50만불의 최소 투자금액을 대폭 인상될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4개월도 채 남지 않은 기간에 미국투자이민을 결정하지 않으면 투자금 부담 때문에 향후에는 더욱 어려워질 수 있다는 것이 국제이주공사 측의 설명이다.

국제이주공사는 미국의 훌륭한 교육시스템에서 자녀를 교육하고자하는 학부모들의 마음을 너무나 잘 알기에 원금상환과 고용창출 여력이 뛰어난 투자이민 프로그램 중심으로 소개하고 있다며 학부모들이 원하는 훌륭한 자녀교육은 물론 가족 모두의 행복이 증진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세미나 참가 예약은 국제이주공사 전화 또는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웹사이트: http://www.kukjei.com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