쏠렉, 산삼배양근 담은 건강기능식품 ‘산신초 캔서제로’ 출시

세계 최초 DNA분석을 통해 엄선한 산삼배양근을 기초로 17가지 식물혼합추출물 배합
산삼의 주된 특효성분인 진세노사이드 다량 함유… 하루 2~3포로 간편하게 건강 관리 가능

2018-06-08 13:22 출처: 쏠렉

쏠렉이 출시한 산신초 캔서제로

서울--(뉴스와이어) 2018년 06월 08일 -- 종합 유통 플랫폼 기업 ㈜쏠렉(대표 조정현)이 산삼배양근을 기초로 한 건강기능식품 ‘산신초 캔서제로’를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산신초 캔서제로’는 자연에서 채취한 산삼 조직을 분리한 뒤 식물조직 배양기술로 생산한 산삼배양근을 기초로 17가지 식물혼합추출물을 배합해 만든 건강기능식품이다. 세계최초 DNA 분석을 통해 가장 우수한 형질의 천연산삼을 엄선해 조직 배양했으며, 식품의약품안전처의 정식 허가를 인정 받은 안전한 제품이다.

천연산삼 유전자 성분과 99% 동일하며 Rg1, Rg3, Rg5, Rk1, Rb1 등 산삼에 들어있는 진세노이드 성분을 다량 함유했다. 자연 상태의 무공해 산삼을 무균 배양한 청정 산삼배양 재료 사용으로 유해 세균, 농약, 중금속 등으로부터 안전하다.

개별 파우치 형태로 휴대가 편리해 바쁜 일상 속에서 피로를 자주 느끼는 직장인이나 공부로 체력소모가 많은 학생 등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섭취하기 좋다. 20ml씩 총 60포로 구성돼 있으며, 하루에 2~3번씩 1회 1포씩 섭취하면 된다.

쏠렉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쏠렉의 ‘산신초 캔서제로’는 산삼 유전자 성분과 99% 동일해 산삼의 효과를 그대로 느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이라며 바쁜 일상으로 약해진 기력과 잦은 피로를 느끼는 온 가족 모두 ‘산신초 캔서제로’와 함께 건강을 지키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쏠렉은 매출 1000억원을 돌파한 코스닥 상장사 에스디생명공학이 투자한 종합 유통 플랫폼 법인이다. 토탈 라이프 케어를 목적으로 건강기능식품, 식음료 브랜드 출시 및 가전 렌탈 서비스를 도입하는 등 다양한 생활 제품군의 사업을 진행하고 있으며, 최근 패션잡화까지 분야를 넓히며 사업 영역을 확장하고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