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G생명, ‘오렌지 건강한 치아보험(무배당, 갱신형)‘ 출시

2018-06-11 09:18 출처: ING생명 (코스피 079440)

ING생명이 오렌지 건강한 치아보험을 출시했다

서울--(뉴스와이어) 2018년 06월 11일 -- ING생명(대표이사 사장 정문국)은 치아치료 보장은 기본이고 평소 치아건강관리에 도움을 주는 ‘오렌지 건강한 치아보험(무배당, 갱신형)’을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이 상품은 정기적인 예방관리가 중요한 치아건강의 특성에 맞춰 구강검진과 스케일링치료 등을 정기적으로 받을 수 있도록 일정기간 동안 매년 치아관리 자금을, 만기(10년) 때에는 만기지급금을 각각 지급한다. 더불어 치료 시 목돈이 필요한 임플란트, 브릿지 보철치료와 자주 발생하는 충전치료, 주요 치주질환(잇몸질환) 치료, 영구치 발치까지 연간 횟수 제한 없이 보장해 마음 편히 치료를 받을 수 있게 했다.

임플란트는 최대 200만원, 브릿지는 최대 100만원을 지급하고 레진치료는 최대 20만원, 주요 치주질환(잇몸질환) 치료와 영구치 발치 등은 2~10만원을 보장한다. 또 틀니는 최대 200만원(연간 보철물 1회 한도), 크라운치료도 최대 40만원(유치 및 영구치 각각 연간 3개 한도)까지 보장해 실질적인 치료비로 활용할 수 있도록 했다(주계약 보험가입금액 1000만원, 무배당 치아치료추가보장특약(갱신형) 특약보험가입금액 2000만원 가입 시). 10년 만기 갱신상품으로 최대 80세까지 갱신 가능하며 10세부터 65세까지 가입 가능하다.

박익진 ING생명 부사장은 “구강관리를 잘못하면 단순히 씹는 기능뿐만 아니라 암, 뇌경색, 류마티스, 당뇨, 치매 등 전신질환에도 영향을 줄 수 있다”며 “높은 비용 탓에 미루게 되는 치아치료에 대한 부담을 낮추고 예방관리를 도와 타고난 치아를 건강하게 오래 유지할 수 있는 보장 내용으로 구성했다”고 이 상품을 설명했다.

한편 ING생명은 어려운 치아치료 용어를 고객이 보다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업계 최초로 증강현실(AR) 기술을 도입한 앱 안내장을 제작했다. ‘ING생명 AR’ 앱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와 애플 앱 스토어에서 스마트폰과 태블릿 PC에 누구나 무료로 내려 받아 이용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ING생명 콜센터와 ING생명 FC(재정컨설턴트)를 통해 안내받을 수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