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dison Realty Capital, 뉴욕 매디슨 스퀘어 파크 타워 고급 콘도미니엄 프로젝트 재구축에 1억6750만달러 융자

MRC 팀, The Continuum Company에 초고속 융자 솔루션 제공

2018-06-12 11:38 출처: Madison Realty Capital

뉴욕--(뉴스와이어) 2018년 06월 12일 -- Madison Realty Capital(MRC)이 뉴욕 맨해튼 인근의 매디슨 스퀘어 파크에 위치한 고급 콘도미니엄 매디슨 스퀘어 파크 타워(45 East 22nd Street)를 담보로 1억6750만달러의 1차 모기지 융자를 확정했다. 복잡한 다자간 거래에서 MRC는 이전 파트너와 분쟁을 해결한 The Continuum Company의 대표 이안 브루스 아이치너(Ian Bruce Eichner)에게 빠르게 융자를 제공했다.

이번 융자는 The Continuum Company가 현재 성공적으로 진행 중인 매디슨 스퀘어 파크 타워의 분양을 지속할 수 있는 토대가 될 것이다. 현재 매디슨 스퀘어 타워는 58개 세대가 분양되었으며 분양 총액은 약 4억달러에 이른다.

조시 지젠(Josh Zegen) MRC 공동설립자 겸 운영책임자는 “이번 거래로 MRC는 자본 흐름을 원활히 해 이 특별한 콘도미니엄의 현 분양을 유지하기 위해 Continuum 측이 필요로 하는 유연성을 제공했다”며 “철저하고 성실한 융자 승인 처리를 바탕으로 복잡한 상황에서도 빠른 속도와 융통성, 확실한 수행을 보장하는 MRC의 특징이 이번 거래에서 빛을 발했다. 우리는 필요한 자금을 제공함으로써 대출 고객의 사업 계획 실행이 용이해진 점을 기쁘게 생각한다”고 밝혔다.

매디슨 스퀘어 파크 타워는 시장에서 가장 촉망받는 지역에 있으며, 건축에 필요한 공중권의 집중을 고려했을 때 이와 유사한 건물을 짓는 것은 불가능에 가깝다. 플랫아이언 지구의 대표적인 건물인 매디슨 스퀘어 파크 타워는 가장 높은 곳에서 바라보는 매디슨 스퀘어 파크의 전망뿐만 아니라 이스트 강과 허드슨 강, 세계 무역 센터, 자유의 여신상까지 장애물 없는 탁 트인 전망을 제공한다.

또한 이 프로젝트는 업계 최고의 개발팀이 이끈다. 종합 건설은 Plaza Construction, 설계 건축은 Kohn Peterson Fox Associates, 책임 건축은 HWA가 담당하며 주택 분양 중개는 Douglas Elliman의 Eklund Gomes 팀이 담당한다. 도심의 스카이라인을 바꾸어 놓는 총 83세대의 매디슨 스퀘어 파크 타워는 조각 같은 유리 실루엣을 자랑하며 총 65개층에 높이는 777피트(236미터)이다. 인상적인 외관 안으로는 유명한 Martin Brudnizki 디자인 스튜디오가 담당한 현대적이면서 우아한 인테리어를 살펴볼 수 있다. 바닥에서 천장까지 이르는 높은 창문이 감동적인 전망을 더욱 돋보이게 한다.

편의 시설은 다섯 개 층에 걸쳐 자리 잡고 있다. 권투 및 개인 교습(PT) 시설이 포함된 피트니트 센터, 골프 시뮬레이터, 농구 코트, 놀이방, 도서관, 당구장, 카드 룸, 야외 바비큐 그릴을 갖춘 테라스 등이 있다. 손님 접대를 치를 수 있는 품위 있는 공간도 두 군데 제공하며 그 중에는 54층의 라운지 겸 출장 요리 전문 업체인 Fifty Four가 포함된다.

Madison Realty Capital(MRC) 개요

MRC는 뉴욕 소재 부동산 투자 회사로 미들 마켓 부동산 자산 및 채권 투자를 전문으로 한다. 2004년 설립된 MRC는 다가구 주택, 리테일, 오피스, 산업 및 호텔 부문에 걸쳐 약 80억달러 규모의 거래에 투자해 왔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