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가 제공합니다.
NewsWire Logo
DCC 코인, 한국시장의 본격 진출 기념 에어드롭 이벤트 선보여
싱가포르=뉴스와이어
2018년 06월 14일 10:00
DCC CEO Talk about Blockchain and Fintech at NASDAQ
DCC CEO Talk about Blockchain and Fintech at NASDAQ
고해상도 사진보기 »
분산된 신용 정보 환경을 구축해 서비스를 제공하는 공개 체인 기반 프로젝트로 유명한 Distributed Credit Chain(DCC)이 본격적으로 한국 시장에 진출한다.

DCC는 블록체인 기술을 적용해 분산된 신용 정보 환경을 구축해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공개 체인 기반 프로젝트이다. 이들의 목표 및 계획은 DCC는 블록체인 프로젝트를 통해 전통적 금융기관의 독점을 깨고 금융 서비스의 수익을 해당 서비스와 관련된 모든 업체 및 사용자에게 인센티브로 돌려주어 생태계 성장에 기여할수록 더 많은 인센티브를 제공함으로써 생태계가 발전하는 선순환 구조를 목표로 한다.

DCC는 이러한 신개념 금융 서비스를 위한 분산 크레디트 코인(Distributed Credit Coin)으로, 서비스를 이용하는 데 필요한 유틸리티 토큰이다.

신개념 금융 서비스 블록체인인 DCC는 2017년 10월 테스트넷을 론칭했고 JRR캐피탈, 너바나 캐피탈(Nirvana Capital) 등으로부터 투자를 받는 등 높은 가치를 인정받아 탄탄한 자본력을 갖추고 있다.

올해 4분기에 진출 예정이었던 인도네시아와 베트남 대출 시장은 긍정적인 투자와 발전 가능성이 높음을 인정받아 예정보다 더욱 빨리 진출하게 되었고, 내년 상반기에는 다른 동남아시아 국가로 진출한다.

DCC의 대표 Stewie Zhu는 “이미 시장에 진출해 있었기 때문에 기관들로부터 많은 투자를 받을 수 있었다”며 “토큰을 통해 돈을 벌기 보다는 믿을 수 있는 가치를 만들고 싶고, 단순히 대출만이 아닌 신용까지 포괄적으로 아우르는 플랫폼을 개발하고 싶다”고 포부를 밝혔다.

신개념 금융 서비스 블록체인 DCC는 핵심 시장이 될 한국 시장의 본격 진출을 기념으로 ‘DCC 에어드롭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이메일과 KYC 인증 후에 이메일로 초청코드와 링크를 받게 된다. 그다음 DCC의 공식 텔레그램 그룹채팅방에 참여하여 bot에게 이메일로 받은 초청코드를 보낸다. 이 단계까지만 달성하여도 무려 120 DCC를 무료로 받을 수 있다.

또 초청링크를 친구들에게 공유하여 친구들이 미션을 달성할 경우 60 DCC를 추가로 받을 수 있다.

1명 당 받을 수 있는 DCC는 최대 420 DCC다.

6월 12일 자정부터 1,000,000 DCC가 소진될 때까지 진행되는 이번 DCC의 에어 투하는 DCC의 사용자라면 누구든 참여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텔레그램의 공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보도자료 출처: DCC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안내 »
newswire lgog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