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가 제공합니다.
NewsWire Logo
FxPro, ‘FxPro 럭키드로우’ 경품행사 진행
2018년 06월 14일 09:46
FxPro 럭키드로우 경품 행사 진행
FxPro 럭키드로우 경품 행사 진행
고해상도 사진보기 »
글로벌 온라인 외환거래 중개사 FxPro가 오늘부터 8월 13일까지 2개월 동안 국내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FxPro 럭키드로우 이벤트’를 진행한다.

FxPro는 추첨을 통해 삼성전자 노트북과 갤럭시 탭부터 샤오미 보조배터리까지 다양한 상품을 약 90명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국내에서 처음으로 열리는 FxPro 럭키드로우 이벤트는 한국 이용자에 한해 진행되며 자세한 상품 내용은 아래와 같다.

이벤트 상품 리스트는 △삼성전자 노트북 3개 △삼성전자 갤럭시 탭 6개 △로지텍 무선 마우스·키보드 세트 20개 △샤오미 보조배터리 60개이다.

이벤트 참가 방법은 FxPro 웹사이트 가입 페이지에 접속해 가입 및 프로필 인증을 거친 후 실 트레이딩 계좌를 개설해 마지막으로 8월 13일까지 본인 트레이딩 계좌에 입금을 진행하면 자동으로 참가 신청이 완료된다. 이벤트 추첨은 8월 13일에 일괄적으로 진행되며 당첨 결과는 8월 15일에 FxPro 웹사이트를 통해 공지될 예정이다.

FxPro는 이번 행사는 지금까지 FxPro를 사랑해 주신 한국 고객들만을 위한 감사와 보답의 마음을 담아 준비했다며 외환거래 선두주자인 FxPro에게 한국 시장은 매우 중요한 시장으로, 앞으로도 국내 시장에 대한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FxPro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FxPro는 전 세계 150개 이상의 국가를 대상으로 280개 이상의 CFD상품을 선택, 거래할 수 있도록 제공하고 있다. 거래 방식이나 전략에 대한 제한 없이 손쉽게 이용 가능한 FxPro 퀀트(Quant) 서비스를 통해 외환 거래를 자동으로 진행하는 소프트웨어 Expert Advisor(EA) 서비스는 물론 한국어를 포함한 다국어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어 국내 고객들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올해 들어 세계 3대 주요 화폐인 비트코인, 이더리움, 라이트코인 거래 서비스도 개시한 바 있다.

FxPro Group Limited(FxPro 그룹) 개요

영국에 본사를 둔 FxPro 그룹은 키프로스, 모나코 및 두바이 지사에서 150여개 국의 개인 및 기업을 대상으로 외환, 암호화폐 외에 5가지 자산(주식, 선물, 현물(지수, 금속, 에너지)) CFD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FxPro 그룹은 편리한 거래 플랫폼과 독특한 알고리즘을 포함한 우수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중간 중개 수수료 없이 경쟁력 있는 가격 및 높은 유동성을 제공한다. FxPro 그룹은 FxPro UK Limited와 FxPro Financial Services Limited의 지주 회사다. FxPro Global Markets MENA Ltd. 및 FxPro Global Markets Ltd. FxPro UK Limited는 금융업무행위감독기구(Financial Conduct Authority, registration no. 509956)의 승인 및 규제를 받고 있다. FxPro UK Limited는 영국 금융행위감독청의 승인 및 규제를 따르며 FxPro Financial Services Limited는 키프로스 증권거래위원회(license no. 078/07) 및 Financial Service Board(authorization no. 45052)의 승인 및 규제를 따르고 있다. FxPro Global Markets MENA Ltd는 두바이 금융감독청(Dubai Financial Services Authority, reference no. F003333)의 승인 및 규제를 받고 있다. 마지막으로 FxPro Global Markets Ltd는 바하마 증권위원회(Securities Commission of the Bahamas, license no. SIA-F184 )의 승인 및 규제를 받고 있다.
보도자료 출처: 에프엑스프로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안내 »
newswire lgog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