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티기어, 현대 벨로스터 N 온라인 컵 개최… “일상에서 벗어나 트랙에서 달리자”

현대자동차 벨로스터 N 공식 판매일에 맞춘 ‘현대 벨로스터 N 온라인 컵’ 레이싱 대회 개최
6주간 전국 현대모터스튜디오 및 전국 레이싱 카페 18곳에서 무료로 참가 가능
온라인 레이싱 대회를 통한 일반 대리점 시승과의 차별화 중점

2018-06-21 17:23 출처: 투비네트웍스글로벌

현대 벨로스터 N 온라인 컵 - GTGear E 레이스 대회 메인 포스터

용인--(뉴스와이어) 2018년 06월 21일 -- 국내 레이싱 시뮬레이터 마켓 리더인 ㈜투비네트웍스 글로벌의 지티기어가 현대자동차의 고성능 모델인 벨로스터 N 출시 및 공식 판매와 발맞춰 현대 벨로스터 N 온라인 컵 - GTGear E 레이스 대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6월 20일부터 공식 판매에 돌입한 벨로스터 N은 ‘코너링 악동’, ‘일상 속 스포츠카’, ‘레이스 트랙 주행능력’ 등 3대 고성능 DNA를 가지고 있는 현대차 고성능 라인업 브랜드 N의 두 번째 모델이다. 현대자동차와 투비네트웍스 글로벌의 지티기어는 협업을 통해 벨로스터 N의 고성능 이미지를 부각시키고 고객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온라인 레이싱 대회인 현대 벨로스터 N 온라인 컵 - GTGear E 레이스 대회를 개최한다.

현대 벨로스터 N 온라인 컵 - GTGear E 레이스 대회는 현대 벨로스터 N이 가지고 있는 레이싱 트랙 주행 능력과 고성능을 체험할 수 있는 랩타임 이벤트 형식으로 진행된다. 이번 대회를 통해 참가자들은 현대 벨로스터 N만의 고유한 감성과 아이덴티티를 직접 경험해 볼 수 있다.

현대 벨로스터 N 온라인 컵 대회의 예선전은 아웃런 선데이드라이브 포함 18개의 전국 지티기어 협력 레이싱 카페 및 2곳의 현대 모터스튜디오(고양, 서울)에서 무료로 진행된다. 8월 3일에는 각 매장에서 상위 20명이 선출되는 예선 결과가 발표될 예정이며 결승전은 8월 5일 2곳의 현대 모터스튜디오(고양, 서울)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경품이 제공되며 8월 17일 발표 예정인 최종 우승자에게는 현대 벨로스터 N의 2주간 시승 기회 및 트랙데이 초청권이 주어지게 된다.

현대 벨로스터 N 온라인 컵의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투비네트웍스글로벌 개요

투비네트웍스글로벌의 지티기어는 자동차와 레이싱을 사랑하는 분들에게 다양한 시뮬레이터 및 레이싱 기어에 대한 컨설팅부터 구매 그리고 사후 관리까지 전문적인 토탈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고객의 신뢰를 바탕으로 발전해 온 지티기어는 국내 레이싱 시뮬레이터 마켓 리더로써 소비자들이 전 세계 최신 시뮬레이터를 직접 체험하고 선택할 수 있도록 국내 유일의 체험형 쇼룸을 운영하고 있으며 국내 기술 지원을 통해 고객 만족을 위해 항상 노력하고 있다. 또한 지티기어는 국내 심 모터스포츠 문화 발전과 활성화를 위해 다양한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개최 및 운영하고 있으며 멀티 플레이 및 레이싱 스킬 분석을 가능하게 해주는 시뮬레이션 플랫폼을 직접 개발하여 운영중에 있다. 이러한 활동을 통해 대한민국에서 더 많은 모터스포츠인이 레이싱 E-스포츠를 생생하게 즐길 수 있도록 모든 노력을 다하고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