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체스터 시티FC, 자일럼과의 글로벌 파트너십 발표

프리미어 리그 사상 최초의 맨체스터 시티 축구 클럽 공식 물 기술 파트너
파트너십을 통해 전세계 물 문제와 솔루션에 대한 인식을 제고하고 자일럼 워터마크 프로젝트를 위해 협력, 더 많은 세계 지역사회가 맑은 물에 접근하도록 노력
뉴욕 시티 FC 및 맨체스터 시티 여자 팀과도 파트너 관계 맺을 예정

2018-07-10 14:00 출처: Xylem Inc.

싱가포르--(뉴스와이어) 2018년 07월 10일 -- 프리미어 리그 챔피언인 맨체스터 시티(Manchester City) 축구클럽(FC)이 자일럼(Xylem)을 공식 물 기술 파트너(Water Technology Partner)로 정하는 글로벌 다년 파트너십 계약을 맺었다고 8일 발표했다.

이 파트너십은 혁신적 물 솔루션을 공동 개발하기 위한 세계 최고의 플랫폼인 싱가포르 국제 물주간(Singapore International Water Week) 행사에서 이 축구클럽의 전설적 선수인 졸리언 레스콧(Joleon Lescott)이 참석한 가운데 발표됐다.

또 자일럼은 맨체스터 시티FC의 자매 클럽인 뉴욕 시티 FC(New York City FC) 및 맨체스터 시티 여자 팀과도 파트너 관계를 맺을 예정이다.

자일럼은 이 파트너십을 통해 전세계의 시급한 물 문제와 그 해결책에 대한 인식을 제고하겠다는 의도이다. 또 자일럼은 세계 각국의 맑은 물에 접근하지 못하는 지역 사회에 급수탑을 세우는 사업 같은 자일럼 워터마크(Xylem Watermark) 프로젝트를 위해서도 맨체스터 시티FC와 협력할 예정이다. 자일럼 워터마크는 회사의 사회 투자 플랫폼이다. 전세계적으로 가정에서 마실 식수가 부족한 사람이 21억 명에 달해 지역 사회 발전에 심각한 영향을 초래하고 있다. 물 관련 질병으로 인해 상실하는 등교일 수가 전세계적으로 매년 4억4300만 학업일이나 되고 여성과 어린이들이 물을 구하기 위해 매일 2억시간 이상을 허비해 더 생산적인 일을 하기 위한 시간이 대폭적으로 제한 받고 있다.

자일럼의 브랜드는 맨체스터 시티FC의 에티하드 경기장(Etihad Stadium)의 경기가 열리는 날과 시티 풋볼 아카데미(City Football Academy)에서 게시할 예정이다.

다미안 윌로비(Damian Willoughby) 시티 풋볼 그룹(City Football Group) 파트너십 담당 수석 부사장은 “자일럼과 파트너십을 새로 맺은 것을 발표하여 기쁘다”며 “맨체스터 시티와 자일럼은 전세계 지역사회 시민들의 생활을 향상시키면서 지속 가능하고 혁신적인 방법으로 운영하는데 최선을 다한다는 공통 의지를 공유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축구에 관한 전세계 관심을 활용하여 물 문제에 대한 인식을 제고하고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자일럼의 노력을 지원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고 말했다.

자일럼의 패트릭 데커(Patrick Decker) 사장 겸 최고경영자(CEO)는 “맨체스터 시티FC와 협력하고 그 축구 클럽의 굉장한 전세계 팬들과 만나게 되어 무척 기쁘다”고 말했다. 그는 “맨체스터 시티FC와 처음 만났을 때부터 그 구단의 가치 체계가 자일럼의 가치와 부합한다는 것을 알았다”며 “우리 회사의 목적은 경제적 가치와 사회적 가치를 모두 창출하는데 있다”고 밝혔다. 이어 “우리는 필요한 물과 물 부족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솔루션을 매일 시장에 제공하면서 자일럼 워터마크 프로그램을 추진함으로써 이를 실천하고 있다”며 “축구를 통해 긍정적인 사회 변화를 구현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는 축구 구단과 협력하는 것은 자연스러운 일이다”고 덧붙였다. 또한 “우리는 맨체스터 시티 축구 구단과의 협력을 통해 그들의 광대한 팬 층으로 사업 범위를 넓혀 사회적 가치를 창출하는 능력을 강화하게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파트너십 출범 비디오는 ManCity_Xylem(https://www.youtube.com/watch?v=nGrgtkycZpY)에서 볼 수 있다.

맨체스터 시티 축구 클럽(Manchester City Football Club) 개요

맨체스터 시티 축구 클럽(Manchester City Football Club)은 1880년에 세인트 마크스 웨스트 고튼(St Mark’s West Gorton)이라는 축구팀으로 창단한 영국의 프리미어 리그 클럽(Premier League club)이다. 이 팀은 1894년에 공식적으로 맨체스터 시티 축구 클럽이 됐으며 이후 유럽 컵 위너스 컵(European Cup Winners’ Cup)과, 프리미어 리그 타이틀 3개(2012, 2014, 2018년)를 포함한 4개의 리그 챔피언십 타이틀, 그리고 5개의 FA(영국 축구협회) 컵 등을 획득했다. 맨체스터 시티 FC는 뉴욕 시티FC, 멜버른 시티(Melbourne City) FC, 요코하마 F. 마리노스(Yokohama F. Marinos), 클럽 아틀레티코 토크(Club Atlético Torque), FC지로나(FC Girona) 등으로 구성된 시티 풋볼 그룹의 8개 팀 중 하나이다.

세계 축구계에서 가장 수상 경력이 많은 감독 중 하나인 펩 과르디올라(Pep Guardiola)가 감독으로 있는 맨체스터 시티 FC는 2003년부터 홈 경기장으로 정한 5만5000석 규모의 에티하드 경기장에서 영국 국내 및 유럽축구연맹 챔피언스 리그(UEFA Champions League) 연례 경기를 하고 있다. 현재 이 경기장은 맨체스터 동부지역 중심부에 위치한 첨단 훈련 및 청소년 개발 시설을 갖춘 시티 풋볼 아카데미도 포용하고 있는 광역 에티하드 캠퍼스(Etihad Campus) 안에 자리잡고 있다. 7000석 규모의 아카데미 경기장(Academy Stadium)을 갖추고 있는 시티 풋볼 아카데미에서는 맨체스터 시티 여자 축구 클럽(Manchester City Women’s Football Club)과 엘리트 개발 스쿼드(Elite Development Squad)가 매일 훈련하고 경기를 벌이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www.mancity.com 참조.

자일럼(Xylem) 개요

자일럼(Xylem)(뉴욕증권거래소: XYL)은 세계 물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혁신적 기술 솔루션을 개발하는데 최선을 다하는 글로벌 선도적 물 기술 기업이다. 회사는 공익 사업 시설, 산업용, 주거용 및 상업용 건물에서 사용하는 물을 이동, 처리, 분석, 추적 관찰하고 환경으로 되돌려 주는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 자일럼은 수도, 전기 및 가스 공급 관련 스마트 계량 및 네트워크 기술과 첨단 인프라 분석 솔루션 포트폴리오를 제공하고 있다. 회사는 사회 투자 프로그램인 자일럼 워터마크를 통해 전세계 비영리 단체와 협력하여 물이 필요한 전세계 지역사회를 위해 안전한 물 자원을 제공 및 보호하며 물 문제에 대한 교육을 실시하고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cgi-bin/mmg.cgi?eid=51833143&lang=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xylem.com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