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가 제공합니다.
NewsWire Logo
람프로스 크라프트, 그림을 선물하는 가장 쉬운 방법 텀블벅 크라우드펀딩 진행
2018년 07월 11일 09:30
람프로스 아트콜라 프로젝트 작품
람프로스 아트콜라 프로젝트 작품
고해상도 사진보기 »
인천창조경제혁신센터 보육기업인 더크라프트의 프로젝트팀 람프로스 크라프트는 ‘그림을 떠나는 디자인 여행, 람프로스 아트콜라’라는 주제로 7월 4일부터 8월 5일까지 텀블벅 크라우드펀딩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람프로스 아트콜라’는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테마와 창의적인 기법으로 활발하게 활동하는 아티스트의 작품을 정기구독 할 수 있는 프로젝트다. 일반인도 쉽게 다가갈 수 있도록 디자인 요소와 예술적 감성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작품을 큐레이션 한다. 펀딩 후원자에게는 A1 사이즈의 아트프린트 및 A3 포토프린트, 디자인노트로 구성된 리워드 패키지를 제공한다.

이번 크라우드 펀딩을 진행하는 ‘람프로스 크라프트’는 보다 많은 사람들이 디자인을 체험하고 예술을 소비할 수 있도록 창의적인 프로젝트를 기획하고 운영하는 스타트업으로 디자인 및 아트 콘텐츠를 활용한 도시재생 활성화와 사회 공헌을 위한 다양한 기부 프로그램을 준비하고 있다.

람프로스 크라프트 신재균 대표는 최근 인천 동화마을과 협약을 맺고 아트콜라 스팟 운영, 무료 전시 등을 통하여 문화예술 접근 기회가 적은 주민들과 방문객들에게 수준 높은 아트 콘텐츠를 공유하기로 하였으며, 지속적인 활동과 기부 프로그램 연계를 위하여 기업의 후원과 참여를 기다리고 있다. 아트콜라는 현대인들의 디자인과 예술에 대한 갈증을 해소하고 그림 인테리어, 비즈니스 선물, 기부 참여 등 다양한 방식으로 활용될 수 있는 문화예술 프로젝트이다. 신 대표는 앞으로 해방촌, 인천 동구와 같은 구도심 도시재생에 축적된 아트워크 콘텐츠를 적극 활용하겠다는 의지를 밝혔다.

현재 ‘람프로스 아트콜라’ 텀블벅 크라우드펀딩은 오픈 1주 만에 목표액의 50%를 달성한 상황이다.

더크라프트 개요

더크라프트는 2017년 2월 창립 이래 ‘람프로스 크라프트’ 브랜드를 통하여 예술과 사회참여에 대한 혁신적 기획력을 인정받아 인천창조경제혁신센터 ICCE 창업스쿨을 거쳐 보육기업으로 선정되었으며, 2018년 인천관광기념품공모전에서 은상을 수상하였다. 전세계 실력있는 아티스트의 그림, 사진 등의 작품을 선정, 대형 아트프린트로 배송, 무료 전시를 진행하는 ‘람프로스 아트콜라’ 프로젝트를 운영 중에 있다.
보도자료 출처: 더크라프트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안내 »
newswire lgog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