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가 제공합니다.
NewsWire Logo
CJ푸드빌 빕스, ‘워라밸’ 실현을 위한 실속 제안
2018년 07월 13일 09:33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빕스(VIPS)가 주 52시간 근무제에 따른 워라밸 실현을 응원하기 위한 깜짝 이벤트를 진행한다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빕스(VIPS)가 주 52시간 근무제에 따른 워라밸 실현을 응원하기 위한 깜짝 이벤트를 진행한다
고해상도 사진보기 »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빕스(VIPS)가 주 52시간 근무제에 따른 ‘워라밸’ 실현을 응원하기 위한 깜짝 이벤트를 진행한다. 빕스의 인기 스테이크인 ‘뉴욕 스테이크’를 평일 저녁과 주말 한정으로 3천원에 판매한다고 13일 밝혔다.
 
‘뉴욕 스테이크’는 두툼한 채끝 등심에 감칠맛 나는 특제 브라운 소스를 더한 스테이크로, 하루 일과의 노곤함을 날리며 활기와 에너지를 채우기에 그만인 메뉴다. 이번 행사로 정가의 약 80% 할인된 가격에 즐길 수 있게 됐다.
 
7월 13일부터 31일까지 빕스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에서 쿠폰 다운로드를 받고 성인 2인 이상 식사 시 할인 받을 수 있다. 해당 기간 동안 할인 횟수 제한은 따로 없으며, 추가 금액은 제휴 할인도 가능하다. 또한 직장인 선호도가 높은 수제맥주 브랜드 ‘더부스’의 인기 맥주 4종을 30% 할인 판매해 스테이크와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제안한다.
 
그 밖에 어린이 동반 가족과 방학을 맞은 학생을 위한 샐러드바 가격 할인 이벤트도 별도로 진행한다. 8월 말일까지 성인 1인 동반 시 미취학 및 초등학생은 2018원에, 중·고등 및 대학생은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샐러드 바를 즐길 수 있다.
 
빕스는 주 52시간 근무제 실시로 인한 고객들의 ‘워라밸’을 응원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며 빕스에서 가족, 친구들과 소중한 순간을 더욱 알차게 보내며 일상에 활력을 충전하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보도자료 출처: CJ푸드빌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안내 »
newswire lgog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