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가 제공합니다.
NewsWire Logo
GS리테일 심플리쿡, 오크밸리 전용 패키지 상품 출시
2018년 08월 10일 10:16
GGS리테일이 운영하는 밀키트 심플리쿡이 오크밸리와 손잡고, 리조트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간편하게 즐겁게 즐길 수 있는 심플리쿡X오크밸리 전용 상품을 10일에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상품 기획은 설문을 바탕으로 제작 되었다. 실제로 8월중 GS리테일 임직원을 대상으로 여름 휴가 관련 설문 조사를 진행한 결과, 가장 고민 되는 것 중에 먹거리 고민이 1위(35%)를 차지했으며, 다음이 여행 장소가 2위(28%), 날짜/시기가 3위(15%)라는 결과를 얻고, 여름 휴가 기간 중 여행지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상품 패키지를 기획 했다.

이번 출시되는 상품은 제2영동고속도로 개통으로 인기가 높은 오크밸리 리조트와 구성한 패키지 상품으로 오크밸리 공식 홈페이지와 인터파크 투어를 통해 예약하면 여행 기간 중 오크밸리 지하에 있는 GS25에서 찾아 룸에서 간편하게 만들어 먹을 수 있는 상품이다. 향후에는 단풍시즌과 스키시즌에 맞는 패키지상품 등도 출시할 계획이다.

양호승 GS리테일 심플리쿡팀장은 “여행 기간 동안 휴양지로 재료 운반과 복잡한 조리를 하지않고, 자신이 즐기고 싶은 먹거리를 편리하게 받아 간편하게 만들어 먹을 수 있는 밀키트를 준비했다”며 “고객에게 좀더 큰 가치와 즐거움을 드리기 위해 꾸준히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GS수퍼마켓, 심플리쿡 팝업 스토어 운영 확대

GS리테일은 오프라인 매장 GS수퍼마켓을 통해 밀키트 배송서비스 심플리쿡 알리기에 나선다.

올해 4월과 5월 현대백화점 판교점 식품관에서 팝업 스토어 운영을 통해 2주간 조기 완판이라는 고객의 뜨거운 반응을 확인하고, 8월부터는 GS수퍼마켓 팝업 스토어 운영을 통해 고객과의 만남을 확대하고 있다.

8월 2주 경기 의왕점을 시작으로, 충남 당진점, 관악점 등으로 하반기 지속적인 팝업 매장 운영을 통해 고객에게 상품을 홍보 할 계획이다.
온라인으로 주문하고 상품을 받는 특성상 팝업스토어 운영을 통해 심플리쿡이 어떻게 배송되고, 어떻게 요리하는지, 어떠한 장점이 있는지를 고객에게 알리고자 하는 것이다.

심플리쿡은 GS리테일의 온라인 쇼핑몰 GS fresh, GS25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나만의 냉장고, GS SHOP의 온라인·모바일 쇼핑몰, 티켓몬스터, 해먹남녀 등에서 주문을 통해 집이나 가까운 GS25 점포에서 받아볼 수 있지만, 이번 팝업 스토어 운영기간 동안에는 GS수퍼마켓에서 바로 구매 가능하다.

팝업스토어를 운영 중인 의왕점의 경우는 영업 종료시간보다 이른 시간에 준비한 상품이 완판되는 등 연일 인기를 얻고 있으며, 온라인 판매 인기 상품과는 달리 한식 관련 상품의 선호도가 높게 나타나는 특이점을 보이고 있다.

이번 기획을 통해 고객들이 직접 경험해 인지도와 신뢰도가 높아질 것으로 예상하고, 이번 팝업스토어에서 나온 고객 선호도 파악을 통해 향후 메뉴 선정 및 슈퍼마켓 매장내 상품 상시 운영도 검토할 계획이다.

박상건 GS리테일 수퍼마켓 마케팅팀장은 “GS수퍼마켓 팝업스토어 체험 행사를 통해 고객분들이 심플리쿡의 편리성과 맛에 감탄하고 있다”며 “다양한 행사를 통해 GS리테일 상품의 우수성을 지속적으로 알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구매 고객 대상 ‘홍진영의 골든티켓’ 이벤트를 통한 경품 증정

14일부터는 심플리쿡을 판매하는 모든 채널에서 할인 및 특가 딜을 진행할 예정이다. 14일부터 24일까지 심플리쿡을 주문한 고객 대상으로 ‘홍진영의 골든티켓’을 동봉 배송하고, 27일 19시에 심플리쿡 공식 SNS에서 심플리쿡 홍진영 홍보 영상에 함께 출연한 개그맨 홍현호와 함께 추첨 방송을 진행해 다양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경품은 완판 신화를 이루고 있는 홍진영 파운데이션 ‘홍샷’, 갓데리의 사랑의 밧데리 및 심플리쿡 인기 메뉴 감바스를 증정한다.

한편 심플리쿡 홍보 영상 속에 등장한 홍진영의 쌈바홍 식당은 9월 2일(일) 강남역 잼투고에서 만나 볼 수 있으며, 이번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들을 초대해 특별한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보도자료 출처: GS리테일 (코스피: 007070)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안내 »
newswire lgog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