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핀테크, 오프라인 판매자 대상 온라인 위탁판매대행 서비스 제공

2018-10-10 10:46 출처: 플레이핀테크

플레이핀테크 원라인 서비스

서울--(뉴스와이어) 2018년 10월 10일 -- 플레이핀테크가 온라인 유통 시장의 규모가 커짐에 따라 오프라인 판매자들을 대상으로 한 온라인 위탁판매대행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10일 밝혔다.

오프라인에서는 매출을 많이 올리던 판매자들도 막상 온라인 시장에 진출하면 성과를 못 내고 좌절하는 경우가 허다하다. 기본적으로 온라인과 오프라인 시장의 차이점이 존재할 뿐 아니라 온라인 판매를 하려면 이커머스 입점, 상품등록, 고객 사후관리 등이 필요한데 이는 결국 인건비로 직결되기 때문이다.

상품 입점부터 등록을 위한 MD, 웹디자이너, CS 직원을 고용해 운영을 해야 하기 때문인데 플레이핀테크가 직접 손과 발이 되어 위탁판매대행 서비스를 진행해주기에 이 비용을 크게 줄여준다. 게다가 각 사업 목적에 맞는 홈페이지 제작은 물론, 오픈마켓이나 소셜커머스 등 다양한 유통망을 개척해주고 경쟁업체 및 시장조사까지 철저한 솔루션까지 제공해 준다.

플레이핀테크는 국내 굴지의 대기업 제품들을 직접 유통·광고해 온 경험을 바탕으로 기업들에 큰 힘이 되고 있다. 판매대행의 전반적인 업무를 담당하지만 물류대행이나 광고대행 혹은 프로그램 제작 등을 단독으로 대행해주기도 한다.

정유훈 대표는 “스타트업 기업의 경우 특히 자본이나 노하우면에서 어려움을 많이 겪기 마련이다”며 “플레이핀테크만의 노하우로 방향을 제시해주고, 비용절감과 매출상승 등을 통해 이들 모두에 도움을 주며 함께 상생하는 기업이 되고 싶다”고 포부를 밝혔다.

원라인서비스는 플레이핀테크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웹사이트: http://one-line.co.kr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