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프트트레인, 씨젠의료재단의 홈페이지 결과관리 시스템 구축 사업 수주

2018-10-15 17:51 출처: 소프트트레인

서울--(뉴스와이어) 2018년 10월 15일 -- 소프트트레인이 글로벌 질병검사 전문의료기관 씨젠의료재단의 ‘홈페이지 결과관리 시스템 구축’ 사업을 수주했다고 15일 밝혔다.

앞으로 약 6개월에 걸쳐 진행되는 이번 구축사업은 씨젠의료재단을 이용하는 고객이 의뢰한 검사에 대해 신속 정확한 결과를 확인할 수 있도록 하고 부가가치가 높은 정보의 제공 및 산업표준플랫폼 도입을 통한 견고한 시스템 구축의 필요에 의해 진행된다.

소프트트레인은 현대아산병원 차세대 시스템 구축사업, 삼성서울병원 차세대 EMR/CPOE 구축사업, 국군 의무사 차세대 DEMIS 구축 사업 등을 수행한 경험을 바탕으로 상기 시스템 구축을 성공적으로 수행해낼 예정이다.

한편 시스템 구축 사업 주체인 씨젠의료재단은 검체검사사업, 국민보건 연구사업, 사회공헌 사업 등을 주요 사업으로 하는 글로벌 질병검사 전문의료기관이다.

소프트트레인 개요

소프트트레인은 자체 솔루션 공급 및 파트너 솔루션 기반의 SI 사업과 서비스 사업을 주요사업으로 영위하고 있으며 기술 컨설팅 및 DB, .NET 컨설팅과 Web & Mobile Service/SI & Consulting/EMR,CPOE 개발 의료정보시스템 등의 U-Health Service/농산물 유통 관련 학술연구 Agr-IT & Consulting 사업분야에 참여하고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