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N, 블록체인 생태계의 새로운 패러다임 제시

KTN 코리아 본격 시동
IEO 최적화된 프로젝트

2019-05-23 10:30 출처: 케이티엔

KTN, 블록체인 생태계의 새로운 패러다임 제시

싱가포르--(뉴스와이어) 2019년 05월 23일 -- 스물네 시간 빠르게 급변하는 블록체인 생태계를 다루는 정보 중에는 시장 속도에 맞춰 제공되는 속보들을 심심치 않게 만나볼 수 있다. 하지만 이렇게 시중에 나와 있는 많은 정보 중에 정말 가치가 있는 기사를 찾기란 매우 어려운 일이다. 카테고리별 7일 24시간 속보라고 전하는 기사 중 대부분은 시중에 나와 있는 보도자료들이 주를 이루는 추세다. 이중 핵심 정보 제공이나 실제 시장을 견인할 만한 힘을 발휘하는 정보를 찾아보기 힘들다. 이는 결국 어떻게 해야 수요를 해결할 수 있을지에 대한 부분으로 초점이 맞춰진다.

KTN은 블록체인 정보 통합체로써, 일방적인 정보 전달에서 벗어난 새로운 경로를 택했다.

KTN은 일본 시장을 기반으로 활동하고 있는 블록체인 정보 통합체다. KTN의 블록체인상에서 각 뉴스레터의 출처를 추적할 수 있고, 오보나 오해의 소지가 있는 스팸성 원본을 효과적으로 처리하고 공개한다.

또한 블록체인 프로젝트 백서의 업데이트 데이터 및 모든 변경 기록을 지속해서 블록체인상에 누적 기록해 관리한다. 블록체인을 사용해 각 정보를 완벽하게 기록하고, 변경 사항을 철저히 탐지함으로써 투자자에게 신뢰성 있고 편리한 고품질의 정보를 제공한다는 것이다. 앞으로 프로젝트를 기반으로 한 크레딧 시스템을 구축해 더욱 세분되고 명확한 데이터를 서비스할 계획이다.

더불어 KTN은 세계 주요 블록체인 시장의 정보 통합을 바탕으로 한 폭로 코너를 추가 운영할 방침이다. 모든 사용자가 폭로 코너에 참여할 수 있으며, 선별된 소식이 승인 후 등록되면 인센티브를 부여해 보상을 받게 된다.

KTN 제품 담당자인 Bafei는 “KTN은 뉴스 플랫폼 서비스뿐만 아니라 블록체인 종합 신용 시스템을 구축을 목표로 하고 있다. KTN은 속보와 프로젝트 데이터베이스 등을 서비스하는 동시에 IEO(Initial Exchange Offering)에 최적화된 프로젝트다”고 말했다.

한편 4월 23일 KTN 코리아 커뮤니티 노드(KTN Korea Community Node)가 주최한 글로벌 로드쇼 ‘KTN IEO Green Book’이 성공적으로 마무리되며, 본격적인 한국 시장 진출에 시동을 걸었다. 이날 KTN은 전 세계의 많은 미디어 리소스를 통합하고, 유라시아의 정보 교환 허브로 성장하겠다는 포부를 전했다. 이 밖에도 내달 국내 최대거래소 상장 추진 계획 등을 공개하며 공격적인 활동을 예고했다.

케이티엔 개요

KTN is based on the minute 7*24 hour newsletter. The big ecosystem opens the era of currency information integration, introducing user consensus behavior, and will create a complex of five sections of social information, databases, events, exchanges and wallets.

웹사이트: http://www.ktn.world/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