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제라바이오텍, 끊임없는 열정으로 만들어낸 아제린 화장품

섬세하게 피부를 가꿔주는 아제린
‘피부가 스스로 힘을 낼 수 있게’

2020-02-24 15:13 출처: 아이시스

아제린 로고

광주--(뉴스와이어) 2020년 02월 24일 -- 여성 학자로써 20년 넘게 생명과학 연구를 해온 아제라바이오텍 신순영 대표이사는 ‘불로화(不老花)’로 알려진 꽃, Ageratum(그리스어로 long-ilved를 의미, 일년 내내 꽃이 피는 식물)의 보습과 미백효과를 발견하고, 독자적인 기술로 자연 소재 불로화 추출물(Agerarin)을 생산했다.

불로화 추출물(Agerarin)은 생체재생시간의 순환을 활성화하여 피부가 자생적으로 수분을 공급하도록 도와 피부를 근본적으로 개선하는 효과로 세계 처음으로 특허를 받았다.

또한 기초부터 탄탄히 축적된 아제라바이오텍의 피부과학연구력을 기반으로 개발된 아제린 브랜드의 핵심 성분인 불로화 추출물은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효능 시험과 안전성이 과학적으로 검증되었으며, 보습효과 조성물 특허 및 보습효과 유효성분 특허, 피부 장벽 강화 조성물 특허, 가려움 완화 효과 조성물 특허 등의 다양한 민감 피부 개선 효과와 관련된 과학적 인증을 받아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민감피부 특화 기능성 화장품 천연물 소재이다.

농축 불로화 추출물이 함유된 아제린 제품군은 다양한 원인에 의한 피부 건조증과 가려움증, 알러지성 피부 트러블이나 각종 피부손상 후 색소가 침착된 피부, 레이저나 제모 등의 물리적 자극을 받아 따가워진 피부, 임신/출산 후 급격한 신체 변화로 건조해지고 가려워진 피부에 알맞은 제품이다.

순한 성분으로 영유아, 어린아이들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특히 아토피 피부와 같은 민감한 피부에도 사용하기 좋은 저자극 제품 라인이다.

아제린과 아이시스는 마케팅 업무협약을 통해 2020년부터 온라인마케팅을 아이시스에서 진행하기로 했으며, 공격적인 마케팅을 통해 소비자에서 홍보하여 가성비 좋은 제품을 알리도록 주력할 예정이다.

아이시스 개요

아이시스는 2010년도에 창립해 SNS유통/마케팅/프랜차이즈/컨설팅 등을 사업하고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