펀드레이징 기반 M&A 투자 코인 SEOT, 캐셔레스트 상장

다양한 정책을 이용한 시세 변동성 억제로 투자자 보호가 큰 특징
비키(Biki)에 이어 국내 최초 원화거래소 상장으로 국내 진출 발판 마련

2020-09-24 14:45 출처: 한체인

펀드레이징 기반 M&A 투자 코인 SEOT가 캐셔레스트에 상장한다

서울--(뉴스와이어)--블록체인 투자 및 M&A 전문 기업 한(HAN)체인(대표 Alex Kang)이 자체 발행 코인 ‘SEOT’를 국내 상위권 가상자산 거래소 ‘캐셔레스트’에 24일(목) 상장한다.

에스이오티(SEOT) 코인은 세계 최초의 블록체인 기반 펀드레이징 M&A 투자플랫폼(Blockchain-based fundraising M&A platform)으로 전통적인 상업에서 이루기 어려웠던 투자 방식들을 암호화폐를 통해 공정하고, 투명하고, 보다 쉽게 접근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는 것을 핵심 가치로 두고 있는 프로젝트이다.

에스이오티는 다양한 정책을 이용한 시세 변동성을 억제함으로써 투자자를 보호하고 해당 가상자산의 희소성을 높여 점진적인 투자가치 상승이 예상되는 비즈니스 모델을 가졌다. 사용자는 이를 바탕으로 신뢰도 높은 M&A에 직간접적으로 참여할 수 있고, 커뮤니티 산업 및 암호화 거래 플랫폼을 구축한 혁신적인 펀드레이징을 경험할 수 있다.

이번에 국내 최초 캐셔레스트 원화마켓에 상장함으로써 비키(Biki) 거래소와 함께 국내외 투자자들과 함께 에스이오티를 만나볼 수 있으며, 사용자는 파일코인과 마스크 방역 사업에 직간접적으로 투자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됐다.

한체인 설립자 Ricky Seo는 “국내 최초 원화거래소 상장을 통해 에스이오티의 미래 가치제고 측면에서 큰 기대가 되며, 앞으로도 전문 M&A 플랫폼을 통해 다양한 성장 모멘텀 및 경쟁력을 바탕으로 투자자들과 함께 지속적으로 성장할 수 있는 발판을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체인 개요

한(HAN)체인은 올해 초 설립된 블록체인 투자 및 M&A 전문 기업으로 전통적인 상업에서 이루기 어려웠던 투자 방식들을 암호화폐를 통해 공정하고, 투명하고, 보다 쉽게 접근 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