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스베이거스--(뉴스와이어)--글로벌 IoT 연결 및 소프트웨어 회사인 1NCE는 IoT에 더욱 쉽게 액세스할 수 있는 강력한 개발자 도구와 장치 제어를 제공하는 IoT 소프트웨어인 1NCE OS를 CES (Consumer Electronics Show)에서 출시함과 동시에 소프트웨어 사업부를 신설했다고 발표했다.
소프트웨어 도구는 1NCE의 평생 정액(Lifetime Flat) 서비스의 필수 부분이며, 1NCE 고객에게 무료로 제공된다.
1NCE OS는 1NCE가 접근 가능한 IoT의 최고 목적지로 자리매김하겠다는 야심 찬 목표의 기본 요소이다. 이는 1NCE의 연결 및 소프트웨어 기능을 신규 및 기존 프로젝트에 대한 모든 규모의 IoT 프로젝트에 쉽게 통합할 수 있게 설계됐다. 고객은 장치 및 클라우드 통합에 1NCE OS를 사용해 IoT 프로젝트의 시장 출시 기간을 몇 개월 단축할 수 있다. 1NCE의 핵심 원칙 중 하나는 고객 데이터로 수익을 창출하거나 추가 서비스를 판매하는 데 사용해서는 안 된다는 것이다. 1NCE는 대신 데이터를 글로벌 평생 정액 요금에 포함되는 도구로 전환하는 작업에 있어 투명성을 제공한다.
출시 이후 사용 가능한 기능:
기기 인증: 안전하고 자동화된 솔루션을 설정하는 프로세스에는 일반적으로 복잡하고 오류가 발생하기 쉬운 온보딩 프로세스가 필요하다. 반면 1NCE OS는 간단하다. 고객은 다른 하드웨어와 마찬가지로 보안 SIM을 장치에 삽입하기만 하면 된다. 그러면 IoT 프로젝트에 고유하게 식별된 장치의 더 나은 인증 및 통합이 제공된다.
IoT 통합기: 장치를 클라우드에 안정적으로 연결하는 것은 복잡할 수 있지만, 1NCE의 관리형 프로토콜 변환은 개방형 산업 표준(UDP, CoAP, LwM2M, AWS IoT Core, Webhooks)을 사용해 고객이 요구하는 완전한 유연성을 무료로 제공한다.
장치 검사기: 장치 상태 및 최근 원격 측정에 고급 원격 액세스를 사용하므로 장치를 모니터링하고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기술자를 현장으로 직접 파견하는 시간 집약적, 고비용의 프로세스가 크게 줄어든다.
장치 로케이터: 네트워크 기반 포지셔닝을 통해 사용자는 GPS 없이도 장치를 찾을 수 있다.
에너지 절약: 배터리 구동 장치의 고유한 문제로 인해 전력 사용은 최우선 과제가 됐으며, 1NCE의 최적화된 페이로드 전송은 배터리 수명을 최대 50%까지 늘릴 수 있다.
Berg Insights의 Fredrik Stålbrand는 “1NCE OS와 1NCE의 제품 로드맵은 매우 매력적이다. 우리는 IoT 연결 시장이 점차 디지털화된 판매 및 배송으로 이동할 것이라고 본다. SIM은 칩세트에 사전 설치되며 연결 관리는 점점 더 SaaS 애플리케이션에 의해 제어될 것으로 예상한다. 고객은 제품 수명 주기에 걸쳐 단순한 디지털 경험을 기대할 것이며, 1NCE는 분명히 이러한 발전의 최전선에 있다고 믿는다”고 말했다.
1NCE의 COO인 Ivo Rook은 “1NCE는 고객의 예상을 뒤집는다. 고객 데이터는 오로지 고객의 소유이기 때문에 몇 달러를 더 벌기 위해 해당 데이터로 수익을 창출하지 않는다. 1NCE의 소프트웨어 전환을 통해 고객이 연결이 필요할 때뿐만 아니라, 프로젝트 초기부터 장치의 수명 주기 전체에 걸쳐 고객의 아이디어를 발전시킬 수 있다. 단일 요금으로 평생 IoT 연결 및 소프트웨어를 사용할 수 있다”고 말했다.
실패한 IoT 프로젝트의 50%는 파일럿 단계에서 흔들린다. 새로운 IoT 프로젝트에서 1NCE를 사용하면 프로젝트를 중단할 수 있는 큰 지출 없이 초기에 쉽게 실험해 볼 수 있다. 고객은 네트워크 사업자의 기존 가격보다 훨씬 저렴한 비용으로 전 세계에 걸쳐 센서를 연결할 수 있다. 앞으로 1NCE OS를 사용해 벤더에 종속되거나 대부분 IoT 플랫폼 패키지에 포함된 불필요한 기능에 비용을 지불하지 않고도 시장 출시 시간을 단축하는 소프트웨어 도구에 액세스할 수 있다. 이미 실행 중인 IoT 프로젝트의 경우, 1NCE의 연결성과 소프트웨어 조합은 지속적인 개선과 최적화를 위해 신뢰할 수 있는 생산 등급 솔루션을 제공한다.
대부분의 IoT 프로젝트에는 다국적 배포가 필요하지만, 글로벌 수준의 요구를 진정으로 충족할 수 있는 네트워크 사업자는 거의 없다. 1NCE 평생 정액 서비스는 업계를 뒤흔들지만 간단한 구조로 돼 있다. 고객은 10달러/10유로로 장치당 연간 1달러에 불과한 수준으로 전 세계에서 IoT 센서를 배포, 연결 및 관리할 수 있다. 전 세계적으로 1만 명 이상의 고객들이 이미 1500만 개 이상의 관리형 연결을 활용하며 1NCE를 신뢰하고 있다.
저렴하고 안정적인 IoT를 제공할 수 있는 회사의 능력과, 연초에 106개 시장에서 153개 시장으로 늘어난 급속한 글로벌 확장에 힘입어 1NCE는 최근 두 개의 권위 있는 상을 받았다. Fast Company의 Next Big Things in Tech 목록에 올랐고, Light Reading의 18회 연례 Leading Lights에서 ‘혁신적인 IoT’(Flashnet과 제휴)의 가장 우수한 사용 사례로 대상을 받았다.
1NCE OS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https://1nce.com/en-us/1nce-os)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고객은 회사의 온라인 상점 및 AWS Marketplace에서 1NCE를 시작할 수 있다. 고객 지원은 14개 언어로 제공된다.
1NCE 개요
1NCE는 평생 글로벌 정액 요금으로 IoT를 제공하는 유일한 연결 및 소프트웨어 회사다. 당사의 임무는 장치의 수명 주기 동안 불확실성이나 번거로움 없이 진정한 국경 간 미래 보장형 IoT를 제공하는 것이다. 1NCE는 150개 이상의 국가에서 연결을 사용 가능한 전기로 전환해 환경, 도시, 의료, 공공 안전, 공급망 등을 획기적으로 개선할 혁신가들을 IoT의 세계로 초대한다. 2017년 CEO인 Alexander P. Sator가 Deutsche Telekom AG와 함께 설립한 이 회사는 독일 쾰른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20개국에 250명 이상의 직원을 두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온라인에서 알아보고 트위터, 링크트인 및 페이스북에서 1NCE를 팔로우할 수 있다.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30105005461/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