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퍼니위, 안전관리시스템 개선으로 안전 기반 고도화

씨엔씨티에너지 안전관리 시스템 개선

2023-02-03 13:12 출처: 컴퍼니위

서울--(뉴스와이어)--에너지 IT 전문 기업 컴퍼니위(대표 위재우)는 씨엔씨티에너지(CNCITY에너지) 안전관리 시스템을 개선해 안전관리와 사용자 편의성에 맞춘 기반을 구축했다고 밝혔다.

씨엔씨티에너지 안전관리 시스템은 가스 배관 시공사와 씨엔씨티에너지 현장 점검 담당자가 사용하는 안전관리 시스템으로, 가스안전공사의 규정을 준수한다.

이번 시스템 개선을 통해 컴퍼니위는 월 예정 사용량 2000㎥ 이상의 가스사용시설(제1종 보호시설은 1000㎥ 이상)을 제외한 시설을 점검·관리하면서 기존의 분산됐던 업무 절차와 화면 구성에서 벗어나 명확한 업무 구조와 화면을 통해 도시가스 안전관리 업무 및 사용자의 편의성을 한층 강화했다.

구체적으로 시공사에서 가스사용시설 폐지, 재연결, 중간 점검, 공급 전 안전 점검 등 관련 업무를 온라인으로 신청하면 현장 점검 담당자가 접수부터 처리까지 전 과정을 파악할 수 있는 통합 화면이 구성됐다. 이를 통해 세분된 업무 진행이 가능해 데이터 관리의 안전성도 확보했다.

컴퍼니위는 시스템 개선을 통해 협력 업체와 현장 점검 담당자 모두에게 정확하고 간편한 시스템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이를 계기로 기존 시스템과 차별화된 더 안전하고 다양한 미래 도시가스 시스템 모델 개발을 지속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컴퍼니위의 서비스운영팀은 이 외에도 고지서 서비스 출시, 스마트 모바일 UI/UX 개선, 반응형 UI 구축, 하이브리드 앱 개발을 마치고 서비스 제공을 앞두고 있다.

컴퍼니위 소개

컴퍼니위는 2012년 설립돼 도시가스 운영시스템, 태양광, 수요 관리, 가상발전소(VPP), 전기차 등 친환경 에너지 전문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서울 본사와 대전 사무소, 베트남 법인을 통해 사업을 전개 중이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