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지오코리아가 ‘조니워커 위스키 설 선물 세트’를 한정 출시하고 설 명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서울--(뉴스와이어)--프리미엄 주류 기업 디아지오코리아의 세계 판매 1위 스카치위스키 브랜드 조니워커가 설 명절을 맞아 ‘조니워커 위스키 설 선물 세트’를 한정 출시하고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조니워커 위스키 설 선물 세트 프로모션은 조니워커 블루 용띠 에디션, 조니워커 18년, 조니워커 그린, 조니워커 블랙, 조니워커 블랙 셰리 피니쉬 등 다양한 레이블로 구성되며, 세트별로 특별한 아이템이 포함된다. 또 할인가도 적용돼 다양한 선택지를 합리적인 가격대로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먼저 ‘조니워커 블루’는 설 명절 기간 한정 판매되는 프리미엄 케이스에 담아 고급스러움이 더해졌다. 조니워커 블루는 스코틀랜드 전역에서 오크통 1만개당 하나의 비율로 선별한 진귀한 최고급 원액을 블렌딩해 만들어져 품격 있는 선물로 제격이며, 750㎖와 500㎖ 등 두 가지 용량으로 만나 볼 수 있다.
특히 올해 선보이는 조니워커 위스키 설 선물 세트에는 조니워커의 대표적인 한정판 제품인 12간지 에디션 ‘조니워커 블루 용띠 에디션’도 포함됐다. 2024년 청룡의 해를 맞아 출시된 조니워커 블루 용띠 에디션은 세계적인 비주얼 아티스트 제임스 진(James Jean)의 협업으로 탄생한 제품이다. 푸른 용의 모습을 역동적으로 디자인한 패키지와 함께 40도의 도수인 기존 조니워커 블루와는 차별화된 46도의 고도수로 재탄생해 소장가치가 높다. ‘조니워커 블루 용띠 에디션 750㎖ 세트’는 △바 매트 △러기지 태그와 함께 구성돼 어느 때보다 더 희소성 있는 선물로 의미가 있다.
정통 스카치위스키 대표 제품인 조니워커 블랙은 전 세계 각종 위스키 품평회에서 가장 많이 수상한 제품으로, 용량별 다른 구성의 선물 세트를 선보인다. 넉넉한 용량으로 모임에 잘 어울리는 ‘조니워커 블랙 1ℓ 세트’는 △하이볼 글라스 △온더락 글라스로 구성됐다. ‘조니워커 블랙 700㎖ 세트 및 500㎖ 세트’는 △하이볼 글라스와 △아크릴 코스터를 더했다.
달콤하고 화사한 풍미의 ‘조니워커 블랙 셰리 피니쉬’도 설 선물 세트로 만나볼 수 있다. 조니워커 블랙 셰리 피니쉬는 12년 이상 숙성한 스카치위스키 원액을 블렌딩하고, 셰리 와인을 담았던 캐스크에서 추가 숙성 과정을 거친 특별한 제품이다. ‘조니워커 블랙 셰리 피니쉬 700㎖ 세트’는 △노징 글라스 △가죽 코스터로 구성됐으며, 소비자들의 좋은 반응에 힘입어 지난해 말 국내 마지막 한정 재출시된 만큼 더 가치 있는 선물이 될 수 있다.
MZ세대를 겨냥해 출시된 조니워커의 신제품 ‘조니워커 블론드 700㎖’는 설을 맞아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조니워커 블론드는 아메리칸 오크 캐스크에 숙성돼 부드럽고 달콤한 바닐라 풍미가 특징이다. 믹솔로지(Mixology) 트렌드에 최적화된 제품으로 조니워커 브랜드에서 최초로 개발됐으며, 칵테일과 하이볼을 다양하게 즐기고자 하는 소비자들에게 매력적인 선물이 될 것이다.
뿐만 아니라 조니워커 18년, 조니워커 그린, 조니워커 골드 리저브 등 다양한 조니워커 제품별 선물 세트 구성도 함께 선보인다.
조니워커 위스키 설 선물 세트는 설 명절 기간 한정 프로모션 할인가로 특별 구성해 3만원대에서 30만원대까지 다양한 가격으로 선보여 부담 없는 선물로도, 소중한 이들에게 특별한 선물로도 안성맞춤이다. 12간지 에디션을 포함해 이번 기회가 지나가면 다시 만나기 어려운 제품을 다양한 구성으로 즐길 수 있는 조니워커 위스키 선물 세트 및 제품들은 전국 대형마트와 백화점, 편의점 및 편의점 스마트오더로 구매 가능하다.
김좌현 디아지오코리아 마케팅 상무는 “2024년 설을 맞아 다양한 모임에서 더 특별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이번 설 선물 세트를 준비했다”며 “조니워커 브랜딩 아이템이 포함된 고급스러운 설 선물로 소중한 이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조니워커는 한국소비자포럼이 주최하는 대한민국 최대 규모 브랜드 어워즈인 ‘2024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서 1위를 수상하며 올해로 3년 연속 최고의 위스키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디아지오코리아 소개
디아지오는 조니워커, 기네스 등을 포함한 200여개 주류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기반으로 프리미엄 주류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총 180여개국에서 132개의 생산 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2만7000여명의 임직원이 세계 일류 기업을 목표로 함께하고 있다. 디아지오는 ‘언제나 어디서나 삶을 찬미하라(Celebrating life, every day, everywhere)’라는 경영 철학을 기반으로 다양한 캠페인 활동을 진행하며, 고객 만족 향상을 위해 꾸준히 노력하고 있다. 더불어 디아지오는 지속가능한 사회를 함께 만들어 가기 위해 책임 있는 음주 문화 정립, 환경 보호, 다양성 추구 등의 ESG 경영 이념을 바탕으로 하는 ‘소사이어티 2030: 스피릿 오브 프로그레스(Society 2030: Spirit of Progress)’ 프로그램을 실천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