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린토피아, 체계화된 호텔 세탁 제공하는 ‘크린토피아 스테이’ 영남권 진출

크린토피아 스테이, 수도권에 이어 영남권 진출… 전국권 커버하는 세탁 네트워크 구축 시동
호텔 세탁 서비스로는 국내 최대 규모… 품질 걱정 없는 고도화된 프로세스로 고객 만족 보장

2024-04-18 08:58 출처: 크린토피아

크린토피아, 체계화된 호텔 세탁 제공하는 ‘크린토피아 스테이’ 영남권 진출

성남--(뉴스와이어)--세탁 전문 기업 크린토피아의 호텔 세탁 서비스 ‘크린토피아 스테이’가 수도권 호텔 시장에 이어 ‘크린토피아 스테이 영남’을 오픈, 본격적인 영남권 진출에 나섰다.

크린토피아 스테이는 크린토피아가 운영하는 B2B (기업 대 기업) 호텔 세탁 서비스로, 국내 호텔을 대상으로 보다 체계적이고 고도화된 세탁 서비스를 제공한다. 객실용 침구뿐 아니라 F&B, 유니폼, 고객 세탁까지 ‘원스톱’으로 관리해 효율적인 호텔 운영을 지원하고 있다. 크린토피아 스테이는 국내 1위 세탁 기업으로서 쌓아온 노하우와 10년간 의료 세탁을 통해 다져진 전문성 및 신뢰를 기반으로 호텔 세탁 프로세스를 구축해 왔다.

지난 3월, 경남 김해시에 새롭게 오픈한 크린토피아 스테이 영남 케어센터는 국내 호텔 세탁 시장에서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크린토피아 스테이 본사와 동일한 규모 및 시설을 자랑한다. 연속세탁기, 단독세탁기, 건조기, 아이로너, 타울폴더 등 전문화된 세탁장비와 최신 설비를 갖추고 있다. 덕분에 자체 세균 및 세제 잔류 검사, 세탁물 익일 전량 납품 등 세탁 전 과정을 전담하는 통합 서비스 제공이 가능하다. 특히 크린토피아는 2015년 의료 세탁 서비스 개시 이후 세탁과 관리가 까다로운 리넨 소재에 특화된 세탁 프로세스를 구축해왔다. 이러한 고품질 세탁 서비스는 세탁 시 제품 손상을 최소화하고, 고객사는 제품 폐기 및 재구입에 드는 비용을 절약할 수 있다.

아울러, 크린토피아는 자사의 세탁 서비스를 이용하는 호텔에 ‘크린토피아 케어 인증 엠블럼’과 ‘크린토피아 케어 인증 레터’를 제공하고 있다. 청결하고 쾌적한 환경을 보증하는 기준을 제시할 뿐만 아니라, 방문객에게도 신뢰를 줄 수 있어 호텔 고객사의 반응도 긍정적이다.

부산 지역 주요 관광지인 광안리, 해운대, 오시리아에서 운영 중인 호텔 ‘엘모멘토’는 크린토피아 스테이 이용 후 깨끗한 세탁 품질은 물론 체계적인 관리로 내부 직원들의 만족감이 높다며, 특히 객실 정비 수준이 향상돼 고객에게 깔끔하고 편안한 침구 서비스 제공이 가능해졌다고 밝혔다. 이어 고객 만족 증가로 매출 향상에도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덧붙였다.

크린토피아는 이번 영남권 진출을 통해 전국 세탁 네트워크 구축에 박차를 가하고, 품질이 보증되는 크린토피아 스테이의 서비스를 더 많은 고객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4월 말부터는 ‘크린토피아 스테이 동부’를 통해 강원도 지역으로도 확장을 앞두고 있다.

한편 크린토피아는 전국 3300여 개 매장을 운영하는 세탁 프랜차이즈 대표 기업으로, 32년간 전국 곳곳에서 세탁 서비스를 제공해왔다. 세탁기술연구를 위한 별도의 R&D 센터를 구축하고 있을 뿐 아니라, B2C 세탁 시장에서 120여 개의 케어센터를 통해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해왔다.

크린토피아 소개

‘세상을 깨끗하게! 생활을 풍요롭게’라는 기업 이념을 바탕으로 선진형 세탁시스템을 국내 현실에 맞게 정착시킨 크린토피아는 꾸준한 기술 개발과 고객 서비스 향상을 통해 29여 년간 세탁업계 1위의 자리를 지켜온 대한민국 최고의 세탁 전문 프랜차이즈 기업이다. 현재 지사 135개와 매장 3091개(2021년 6월 기준)의 전국적 네트워크를 갖춰 보다 신속하고 깨끗한 세탁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크린토피아는 첨단 자동화 시스템, 기계설비 개발 등 철저한 서비스로 프랜차이즈 수준평가 4년 연속 1등급 선정, 대한민국 명품브랜드 대상 4년 연속 수상, 대한민국 100대 프랜차이즈 8년 연속 수상, 2019 한국프랜차이즈대상 대통령상 수상 등 탄탄한 경쟁력을 인정받고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