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스 런 재킷을 착용한 노스페이스 홍보대사 전소미
성남--(뉴스와이어)--기상청이 발표한 ‘2024 여름 기후 전망’에 따르면, 올 6월부터 8월까지 평균 기온이 전년보다 높거나 비슷할 확률이 80%에 달해 역대급 무더위를 예고하고 있고, 4월부터 한낮 최고 기온이 30도에 육박하는 등 이른 더위가 일찌감치 찾아오면서 최근 여름옷을 서둘러 준비하는 이들이 급증하고 있다.
이에 영원아웃도어(대표 성기학)의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는 여름철에 꼭 필요한 기능성에 트렌디한 스타일과 실용성을 더해, 아웃도어 활동은 물론 일상에서도 폭넓게 활용하기 좋은 ‘냉감 의류’ 신제품을 다채롭게 출시했다.
노스페이스가 새롭게 선보인 ‘냉감 의류’ 신제품은 덥고 습한 여름철에도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도록 냉감, 자외선 차단, 방수, 신축 및 발수 등의 기능성을 강화했다. 여기에 재킷, 아노락, 반팔티, 쇼츠, 카고 팬츠 등 한층 다채로운 디자인으로 구성돼 각자의 취향과 스타일에 맞게 선택 가능하며, 키즈용 제품도 함께 출시돼 시원하고 쾌적한 패밀리룩으로도 연출할 수 있다.
◇ 냉감 재킷’ 한 벌로 이른 무더위는 물론 큰 일교차까지 완벽 대비
요즘같이 밤낮으로 일교차가 크고, 이른 무더위가 기승인 날씨에는 냉감 재킷을 활용하는 것을 추천한다. ‘아이스 데이 테크 재킷’은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디자인에 앞면 사선 포켓으로 수납력을 더해 다양한 코디와 매칭하기 좋은 활용도 높은 아이템이다. 접촉 시 시원함을 느끼게 해주는 냉감 우븐 원단과 신축성과 통기성이 우수한 잠재권축사 니트 원단을 적용해 쾌적하고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색상은 블랙, 슬레이트 카키, 아이스 그레이 및 샌드 쉘 등 4종이다.
‘아이스 런 재킷’은 신축성이 뛰어난 냉감 소재에 발수 가공 처리를 더 해 변덕스러운 날씨에 활용도가 높은 제품이다. 후디형 집업 재킷으로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은 물론 일상에서도 스포티하게 활용하기 좋고, 여성용 제품의 경우 트렌디한 크롭 디자인이 특징이다. 또한 리사이클링 나일론 소재를 사용해 가치 소비 트렌드까지 만족시킨 착한 아이템이다. 색상은 심플한 블랙부터 화사한 코디에 활용하기 좋은 아이보리, 아이스 그레이, 라이트 블루 및 아보카도 등 5종이다.
◇ 시원함과 쾌적함이 무기인 ‘냉감 셋업’이 올 여름 대세
‘아이스 데이 테크 반팔티’는 접촉 시 시원함을 느끼게 해주는 냉감 우븐 원단을 적용한 루즈핏 스타일의 티셔츠로 다양한 하의와 매칭하기 좋은 활용도 높은 아이템이다. 색상은 블랙, 네이비, 아이스 그레이, 샌드 셸 및 페일 핑크 등 5종이다. 함께 출시된 ‘아이스 데이 테크 쇼츠’와 셋업으로 코디하면 산뜻한 여름철 꾸안꾸룩, 데일리룩 등을 연출하기에 제격이다.
‘아이스 런 후드 아노락’은 시원한 터치감의 나일론 소재를 사용해 무더운 여름에도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는 후드 일체형 티셔츠다. 발수 가공 처리로 생활 방수 기능을 더했으며, 후드와 밑단에 스트링을 적용해 다양한 핏 연출이 가능하도록 했다. ‘아이스 데이 테크 시리즈’와 ‘아이스 런 시리즈’ 모두 재킷, 반팔, 아노락, 조거 팬츠, 쇼츠 등 다채로운 디자인으로 구성돼 각자의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셋업 구성을 선택할 수 있다.
◇ 올여름 우리 가족의 시원함을 책임질 냉감 패밀리룩
사랑스러운 우리 아이들의 시원하고 쾌적한 여름 패션을 책임지는 것은 물론, 특별한 패밀리룩으로도 연출하기 좋은 키즈 제품 역시 다채롭게 출시됐다. ‘키즈 아이스 런 재킷’은 활동량이 많은 아이들이 편안하고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도록 신축성과 냉감 기능성이 우수한 소재를 적용했다. 어느 코디와도 매치하기 좋은 심플하면서도 세련된 디자인에 발수 가공 처리 원단으로 생활 방수 기능까지 더했다. 색상은 기본 블랙과 컬러 절개 디자인이 매력적인 화이트, 페일 그린, 정글 그린 등 4종이다. 여기에 ‘키즈 아이스 런 쇼츠’를 함께 매치하면 셋업룩으로 트렌디하게 스타일링할 수 있어 다양한 액티비티와 여행 등에서 폭넓게 활용하기 좋고, 다가오는 어린이날 선물로도 제격이다.
‘키즈 시티 칠러 재킷’은 초여름까지도 활용할 수 있는 경량 바람막이 재킷이다. 앞쪽 지퍼 컬러와 아웃포켓, 컬러 블록 등으로 디자인 포인트를 줘 재킷 하나만으로 트렌디한 코디를 완성시켜 주며, 밑단 안쪽 스트링과 소매 밴딩을 더해 다양한 실루엣 연출이 가능하도록 했다. 색상은 깔끔한 블랙과 경쾌한 컬러의 아이스 그레이, 배색 디자인이 돋보이는 오렌지와 아이스 그린 등 4종으로 출시돼 아이의 취향에 맞게 선택 가능하다.
영원아웃도어 성가은 부사장은 “예상보다 빠르게 다가오는 여름에 대비하기 위해 기능성과 스타일을 모두 만족시킨 냉감 아이템을 찾는 소비자가 늘고 있다”며 “올 시즌 새롭게 선보이는 노스페이스의 냉감 의류 신제품은 역대급 무더위가 예상되는 이번 여름철에 꼭 필요한 기능성을 두루 갖춘 것은 물론, 소비자분들의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한 다채로운 디자인으로 출시돼 선택의 폭을 한층 더 넓힐 것으로 예상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