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리어트 본보이, 신한카드와 함께 신규 가입 캠페인 실시
서울--(뉴스와이어)--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의 수상 경력에 빛나는 여행 프로그램 ‘메리어트 본보이’가 신한카드 고객을 대상으로 신규 가입 프로모션을 9월 13일부터 10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캠페인 기간 신한카드 고객이 메리어트 본보이에 신규 가입 시 마이 신한 5000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신한카드 고객 중 기존 메리어트 본보이 멤버가 아닌 고객만 해당하며, 프로모션 기간 내 메리어트 본보이에 신규로 가입하고, 가입 시 신한카드에 등록된 전화번호와 이메일 주소를 사용하면 된다. 중복으로 계정을 생성할 경우 기존 계정과 통합되며, 신규 계정에 대한 혜택은 제공되지 않는다. 이 혜택은 프로모션 기간 1회에 한해 제공되며, 양도는 불가능하다.
한편 메리어트는 ‘메리어트 본보이™ 더 베스트 신한카드’ 출시 4주년을 기념해 추가 숙박권과 보너스 포인트를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다. 행사 전 6개월 간 메리어트 본보이™ 더 베스트 카드 이용 이력이 없는 고객이 신한카드 이벤트 페이지에서 10월 31일까지 응모 완료 후 11월 30일까지 300만원 이상 이용 시 전 세계 메리어트 참여 호텔에서 사용 가능한 추가 1박 숙박권 및 1만5000 메리어트 본보이 보너스 포인트를 제공한다. 메리어트 본보이™ 더 베스트 카드는 기본 혜택으로 연1회 1박 숙박권을 제공하므로 최대 2박 무료 숙박권을 받을 수 있는 셈이다. 이용 금액은 쿠폰 적용 및 포인트 사용을 제외한 실제 카드 사용금액(일시불 및 할부)에 한하며, 11월 30일 23시 59분까지 승인한 결제 건 기준으로 산정된다.
메리어트 본보이™ 소개
메리어트 본보이™는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의 수상 경력에 빛나는 여행 프로그램으로, 회원들에게 전 세계 어디에서나 누릴 수 있는 놀라운 여행 경험을 제공한다. 메리어트 본보이의 뛰어난 포트폴리오는 모든 여행 스타일에 맞춘 31개 브랜드를 제공하며,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여행지에서 최고의 환대를 제공한다. 리츠칼튼, 세인트 레지스, W 호텔 등에 이르기까지 메리어트 본보이는 럭셔리한 여행 경험을 제공한다. 회원은 호텔 및 리조트 숙박을 비롯해 올 인클루시브 리조트, 프리미엄 홈 렌탈시 포인트 적립이 가능하며, 메리어트 본보이 신용카드를 이용한 모든 구매 시에도 적립된다. 적립한 포인트는 숙박 예약, 메리어트 본보이 모먼츠(Marriott Bonvoy Moments) 또는 메리어트 본보이 부티크(Marriott Bonvoy Boutiques)에서 제품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다. 회원은 메리어트 본보이 앱을 통해 안심하고 즐길 수 있는 개인 맞춤형, 비대면 여행을 누릴 수 있다. 메리어트 본보이 무료 가입 및 관련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메리어트 본보이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으며, 모바일 앱도 다운 받을 수 있다.
메리어트 인터내셔널 소개
메리어트 인터내셔널(나스닥: MAR)은 미국 메릴랜드주 베데스다에 본사를 두고 전 세계 141개 국가 및 지역에서 업계를 선도하는 30개의 브랜드로 8900개의 호텔을 운영 중이다. 메리어트는 전 세계에서 직접 운영 및 프랜차이즈, 베이케이션 오너십 리조트의 라이선스를 운영하고 있다. 또한 높은 평가를 받고 있는 여행 프로그램 ‘메리어트 본보이’를 제공한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며, 메리어트의 최신 뉴스는 메리어트 뉴스센터, 페이스북 및 트위터와 인스타그램에서 @MarriottIntl로 확인할 수 있다.